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480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
이 글은 8년 전 (2018/1/26) 게시물이에요
하나도 모르겠어요....알려주실 착한 익인이.....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수업이
어느시간에 뭐가 있는디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과 과정을 홈페이지에서 보는데 어떤게 교양이고 어떤게 전공인지 구분이 안돼요...흑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교과 과정은 다ㅡ전공일걸?
아님 옆에 나와있어
전공선택 교양선택
전공필수 교양필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수 권장 학년에 맞게 선택하면 되겠쥬,,,? 아오 어려워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야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공부터 채워넣고 1교시는 절대놉. 공강있으면좋고 풀연강 놉. 밥먹을시간꼭넣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전공부터..채워넣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교시는 되도록 피할것 점심시간 생각해서 짤것 몰아서 듣고 쉬어야지! 하고 짰다간 시험 기간에 죽어날수있으므로 주의할것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학생정보시스템 들어가서 쓰니 과에서 들어야하는 교양이나 전공 관련 뭐있는지 검색해봐 관련 강의 다뜬당 교필 전필 전실 계교 이런식으로 종류가 여러개 있을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지금 검색해보고 있는디 필수교양/ 전공 / 교직 / 교양 다 들어야 한대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웅 결론적으론 다 들어야하는데 학년이 들을수있는 교양 전공 그런것도 나와있을거야 학생정보시스템 들어가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ㅜㅜ교직 1개랑 교양 2개만 더 고르면 된당ㅠㅠㅠㅠㅠ훙엥 일단 1학기 빡세게 들어보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몇학점이야? 1학년엔 19학점 정도면 딱 좋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원래는 19학점까지인데 내가 듣는 필수 교양 들으면 21학점까지라해서 21학점 채우려 그랬오....허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1학년이면 뭐... ㅎㅎ 그래도 괜춘할듯...? 과제 같은거 미루지만 않으면 다 할수있다! 물론 난 미뤄서 망해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헐 나 태생이 게으른 사람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ㅠㅠㅠㅠ생각 더 해봐야 게쏘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곧 하닉이 삼전 시총 넘는다
10:29 l 조회 1
하 쌩퇴사 하고싶다 ㅠ
10:29 l 조회 1
귀걸이를 또 잃어버렸다니
10:29 l 조회 1
직장동료 해외여행 다녀와서 나만 빼고 직장에 선물 돌림
10:29 l 조회 2
이대로면 하닉이 삼전 시총 딸거같은데
10:29 l 조회 6
와 하닉 한 주당 160만원 이익1
10:28 l 조회 30
아이폰 깨뜨렸는데 ㅠㅠ
10:28 l 조회 10
컴활 실기 2급 딴 익들아 교재 필요해?5
10:28 l 조회 9
스퀘어 산사람 나야나1
10:28 l 조회 13
나 아름다운가게에서 봉사활동 하는데 같이 일하는 오빠 너무 맘에 안 들어
10:27 l 조회 9
엘지전자 손절했더니 오르네..
10:27 l 조회 5
이거 회사측에서 내 이력서보고 거절? 누른거야? 2
10:27 l 조회 20
7월에 하는 검열 안 했으면 좋겠다ㅜ
10:27 l 조회 11
직장익들아 안지겨워?2
10:27 l 조회 18
헤어샵 드라이한거 다음날까지 가?? 1
10:26 l 조회 9
주식 지금 하닉 몰빵 할까1
10:26 l 조회 56
하닉 그냥 액분 전에만 사도 잘산사람 돼있을거같음ㅋㅋㅋ
10:26 l 조회 19
24,25살에 취직해야하는거 대학원생은 논외지?3
10:26 l 조회 14
30살 넘어서 해외여행 1년에 4번씩 혼자 다니는 여자 어떻게 생각해?9
10:25 l 조회 18
하닉 개빡치는점1
10:25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