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쯤 알바 면접보고 왔는데 어제 전화와서 포스기랑 이것저것 가르쳐주신다고 그래서 다녀왔어 가서 1시간 반 정도 있었는데... 포스기 조작법 배우고 손님 두세분 정도 계산해보고 왔거든? 근데 다음주 주중에 또 뭐 가르쳐준다고 부르신다고 했고 일은 2월 초부터 할거라고 했는데 이게 교육기간? 같은 거야? 그럼 이 시간에는 따로 돈은 안 받는 건가?? 알바가 아예 처음이라 잘 돼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 글구 자꾸 확실히 채용된 거라고 안하시고 "일하게 되시면~ 2월 초부터 나오실 거예요" 이런 식으로 말하는데 이거 괜찮은 거얌? 점장님은 좋은 분 같긴 한데 ㅠㅠ

인스티즈앱
참교육 6화 보는 중인데 너무 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