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안 와서 4시쯤에 진짜 겨우겨우 잠들었는데 이제 막 생리 시작했는지 생리통 때문에 지금 깼어... 아 진짜 짜증나ㅠㅠㅠㅠㅠㅠㅠㅠ왜 여자는 생리하는 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씨 배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
|
잠이 안 와서 4시쯤에 진짜 겨우겨우 잠들었는데 이제 막 생리 시작했는지 생리통 때문에 지금 깼어... 아 진짜 짜증나ㅠㅠㅠㅠㅠㅠㅠㅠ왜 여자는 생리하는 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씨 배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