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533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오늘 친구랑 친구남친친구들이랑 술마시고 친구네 자취방에서 자려다가 친구 남친 먼곳에서왔는데 괜히 방해하기싫어서 그냥 기숙사온다하고 택시 6000원내고 기숙사까지왔는데 공사중이라 짐 다빠져있고 완전어둡고 사람 아무도없고.. 휴게실에서 TV켜서 보고있는데 넘 춥고 눕고싶고 졸리고... 집에 가서 거실에서 자려고해도 아빠가 거실에서 자고있고 내방엔 오빠자고있고 원래는 안방에서 엄마랑 같이자는건데 너무늦은시각이라 들어가기 좀 그렇고......... 하 서럽다ㅠㅠ 집가고싶어 집 집 집 집 집..
대표 사진
익인1
엥 지금쯤 그냥 출발해 ..ㅠㅠ 친구네서 자려다가 불편해수 첫차뜨고 집 왔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지금이라도 가는게 나을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자고있어 거실엔 아빠있고ㅠㅠ 내가 그냥 들어가서 맘편히 잘곳이없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잠 몇시간 잘까 32살임
2:14 l 조회 1
나 갑자기 취준 정병 사라짐
2:14 l 조회 1
애 낳을 때 날짜 받아서 낳고 이름도 작명소 가서 지으면 유난 떠는 것 같음?
2:14 l 조회 1
160에 65키로면 헬스장에서 쳐다볼 스펙은
2:14 l 조회 1
너무 n이라서 힘든 익 있어..?
2:13 l 조회 5
신라면 로제맛 먹어봤는데
2:13 l 조회 7
난 존예인데 쾌활한사람이 조음...
2:13 l 조회 9
지팔지꼰만 안해도 인생난이도 확내려가는거같아
2:13 l 조회 3
익들아 스탠리 텀블러 어때? 보냉 효과 좋아?
2:12 l 조회 5
이거 그냥 친구 사인 아니지?
2:12 l 조회 8
초코하임 두바이 드셔보신분?2
2:12 l 조회 8
이상하게 계속 동선겹치는거랑 생각하는 가치관도 겹치는 사람은4
2:12 l 조회 14
근장 받는거 부럽다2
2:11 l 조회 15
종강하고 썸녀누나랑 되게 자주 만나고 있는데
2:10 l 조회 20
너네 왜안자?9
2:10 l 조회 16
난 estj 윗사람으로 만나면 최최악이었는데 연인으로는 좋았음 2
2:10 l 조회 27
아니 나도 반기로 신청할 걸 1
2:10 l 조회 29
하 이 김밥 개맛있다 ㅠ
2:10 l 조회 28
근장 상반기 때 깎여서 들어와서 이번에도 그럴줄2
2:09 l 조회 17
취준생인데 근로장려금 들어와서 햄복해짐ㅜ
2:0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