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6533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가능할까.. 아 못자겠다 진짜
대표 사진
익인2
난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핫식스 중간에 먹어주면가능 하루정도 약간 정신 멍한상태로 알바할뿐이지 할만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안자고 고깃집 12시간 알바한적 있다 커피 2잔먹고 버텼어ㅠㅠㅠ 바쁘니까 괜찮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고깃집인데... 나더 커피로 버텨야겠다ㅠㅠㅜㅜㅠㅠ 이따 일 끝나고 기절 각이다.. ㅎㅎ 바빠서 졸리진 않았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0시간은 못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사람이라서 그런지 가능은 하더라 근데 진짜 힘들었어 정신 피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서있고 계속 포장해야하는 알바는 해봤는데 계속 할일이 있으니까 괜찮았다가 쉬는시간,점심시간에 죽음이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불가능 정신력으로 5시간까지는 버텨봤는데 10시간은 무리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트위터에 자해사진 많이 올라옴??
4:25 l 조회 2
근장 지급제외면 부모님 재산때문인가
4:25 l 조회 2
도넛은 눌러먹어야함
4:25 l 조회 2
아 근장 8월
4:24 l 조회 5
근로장려금 들어왔다 오예~!
4:24 l 조회 6
근장 50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3 l 조회 6
러브버그 생각보다 없는 것 같지 않음 작년보다?3
4:23 l 조회 9
벌레 없는 세상에서 살고싶음1
4:22 l 조회 6
어릴 때로 돌아가고싶다~.~
4:22 l 조회 9
예비군이고 뭐고 전쟁나면 도망가야지..1
4:21 l 조회 10
난 진짜 동거는 그냥 거부감 안없어질거같아 그냥 사실혼 수준7
4:20 l 조회 25
배라 콘 먹을 사람 10
4:20 l 조회 16
너넨 남친이 결혼얘기하면 어케해?16
4:14 l 조회 31
정병의 손톱 볼사람 ㅎㅇㅈㅇ15
4:13 l 조회 141
낼 배라먹어야지
4:12 l 조회 19
공차 마시는중1
4:09 l 조회 32
양양 요즘 어때?
4:09 l 조회 7
생리때 몸 무거워지는거 진짜 뭐지….. 3
4:04 l 조회 124
근로장려금 들어왔엇네5
4:04 l 조회 101
유럽익 더위때문에 시험, 과제, 이벤트 다 미뤄지는중2
4:04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