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내가 동거하는데 남친은 나가고 싶어하고 나는 집순이야 나는 따뜻한 부산에 살다가 대학때매 청주로 와서 지금 진짜 추위도 잘타는데 엄청난 한파에 안그래도 집순인데 밖으로 한발자국 나갈 엄두도 못내고 있어 그리고 나가면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심장이 시린느낌나면서 아파 너무 추워서 말도 잘 안나오고 턱도 굳고.. 남친이 계속 나가자고 했었는데 난 안나갔어 한두번 정도..? 밖에..? 지금 이문제로 남친이 쌓여서 엄청 서운해하고 싸우는거 비슷한 상황이야 내가 잘못한거지...? 나는 남친이 집에있으면 안아프고 나는 나가면 아픈데 계속 그렇게 하는게 그랬고 남친은 그렇게 나가자고 하는데 어떻게 그렇게 안나갈수가 있냐고 그래.... 아 진짜...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