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가게에서 알바하시냐며 갖다드릴까요?! 해주셔서 넘 감사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나 다를까 진짜 잠깐 다녀온 사이에 손님 또 와 계시고 헝헝헝 타이밍 놓쳐서 밥 굶을 때 많은데 오늘은 넘 배고팠어..
| 이 글은 8년 전 (2018/1/27) 게시물이에요 |
|
옆가게에서 알바하시냐며 갖다드릴까요?! 해주셔서 넘 감사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나 다를까 진짜 잠깐 다녀온 사이에 손님 또 와 계시고 헝헝헝 타이밍 놓쳐서 밥 굶을 때 많은데 오늘은 넘 배고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