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315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0
이 글은 8년 전 (2018/2/01) 게시물이에요
유아교육과 어떤 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나 연성대 유교과 다녀! 궁금한 거 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저 이번 18학번 새내기에요!! 호옥시 과 분위기나 군기 이런 건 어때요...?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ㅜㅜㅜㅠㅠ 혹시 장학금은 잘 주나요...? 아니 이게 질문이 좀 이상한 것 같기도 한데 ㅜㅜㅠ 제가 장학금을 꼭 받고 다녀야 해서 궁금했거든요 ? 학교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것만 봐서는 전혀 모르겠구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와 진짜 많은 것 같아요 오 대박 그래두 조금은 받을 수 있겠죠 ㅜㅜ 혹시 실습은 언제 나가나요?! 취업은 잘 되나요...???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그러면 학기 중에는 실습 안 하는 거에요? 오 삼성어린이집 오와 음 공부 같은 건 어떠셨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외우는 거 잼병인데 큰일 났네요 ??? 교수님들은 어떠세요...? 아 넘 질문이 많아서 죄송해요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늦어서 죄송해요 ㅜㅜ 과제폭탄,,, 부속유치원 원장선생님도 교수시면 확실히 현장 관련해서 더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네요 ☺️ 자꾸 이것 저것 물어봐서 귀찮을 수도 있는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해요 선배님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유교과 군기있다는디?..... 내친구가 그 과거든 -디미 새내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정말요...? 디미면 디지털 미디어인가요...? 유교 말고는 과를 잘 몰라서 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네 맞아여!!!!
군기있다는건 친구한테 들은거라서 정확하진 않아여,,,, 거기에 아는 선배있는데 좀 그렇다고 말해줬어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혹시 새내기 단톡 들어가셨어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네네 저희과 18학번 단톡 들어깄져!!! 근데 서로 인사만 하고 뱔 말은 안해요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 저 아직 안 들어갔는데 들어가야겠죠 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들어가는게 좋겠져.....??? 페북 그룹에 다 있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 디미 새내기당 안뇽 디미 헌내기야 헤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선배님 안녕하세여!!!!!!!!!! 근데 저희 시간표는 언제 나오나요(울먹)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혹시 에타 그 선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루 오티때 장기자랑해야하고 막 그래여....?? 저 진짜 못하는데 새내기의 패기로 해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이예요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에게
헉 에타 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부끄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기자랑 아마 학생회 애들이 시킬꺼야..랜덤으로 5~6명씩 묶어서 알아서 연습짜고 앞에서 춤추고 그래ㅠㅠ 시디과 3전공 다모여서 거기서 지루하게 춤구경하다가 제일 1등뽑힌 팀만 그 모든과 있는데서 춤춰
나도 진짜 살면서 춤이라곤 춰본적도 없는 몸치인데 했당...내인생흑역사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에게
오 3전공 다 모이면 사람많겠어요 재밌겠다❣❣❣ 선배님 저 아는척 좀 해주세요,,,, 인티하는 친구!!!! 라고 말씀하시면 손 번쩍 들고 밥 사드릴게요^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6에게
앜ㅋㅋㅋㅋ귀엽다 익이니 ♡
내가 학생회가 아니라서 아마 만날 일은 없겠지만 흑흑 ㅠㅠㅠ 친하게 지내고 싶구먼 ㅠㅠㅠ (우리 전공은 학생회, 동아리 이런 거 안 하는 이상 선후배 교류가 거의 없는편이야ㅠㅠㅠ참고해랏) 나중에 어쩌다 같은 동아리에서 부원으로 만나게 된다면 내가 맛난 간식사 주께 ㅎㅎ

궁금한 거 있으면 언제나 물어봥 헤헤 ^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7에게
앗 네❤❤ 궁금한거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가끔 에타나 인티에서 봬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혹시 쓰니 합격한 과 단톡 들어갓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닝! 페북에 초대해달라고 댓글 남겼는데 초대를 아직 안 해주시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다른과긴한데 페북도 안하고 해서ㅠㅠㅠㅠ 링크가 안올라와있어?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1에게
나도 페북 안 하는데 단톡 때문에 만들었다...! ㅜㅜㅜ 그 링크가 올라와있는 게 아니라 과 선배??가 글 써놓으신 거에 댓글로 남겨놓으면 초대해주시는 것 같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아..ㅠㅠㅠㅠ 만들기 싫은데 어떡하지.. 쓰니 입학식은 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웅웅!! 알림이 안 와서 이제 댓글 단다 미안해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쓴이에게
고거 필참인가,,,? 못갈것같근데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필참 아닐 걸...? 근데 학생증 만드는 거랑 이것 저것 한다던데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우린 왜 이런거 말 안해주지ㅠㅠㅠㅠㅠ 증사나 이런것두 들고오래.?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나도 단톡에서 들은 게 아니라 에타 보다가 알았어 ㅜㅜ 증사 두 장?이랑 민증 들고오라는 것 같더라...! 아마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글쓴이에게
아하ㅠㅠㅠㅠ 그것말곤 입학식에 모하는지 자세히 모르지?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주차 임산부 하객룩 고민.... 걍 일반복살까 임부복으로 살까
10:24 l 조회 1
매운거 진짜 못 먹는 사람 있음?
10:24 l 조회 1
달러 아주아주 살짝 내렸는데 더 떨어질까
10:24 l 조회 1
배민할때 항상 벨없이 문앞에. 하는데 왜 오토바이에서 안내리고 클락션 울리냐 cctv로 다 보이는데
10:22 l 조회 9
엄마 여행 가는디 뭐 챙겨주지? 상비약이랑5
10:22 l 조회 16
삼전 떨어지면 사려고 해도 아직 하나에 몇십 하는 건 못사겟음1
10:22 l 조회 9
다들 추매햇어??
10:22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이번주 가입하고 7월말부터 돈이 나가는건가?
10:22 l 조회 9
출퇴근말이야 걸리는 시간은 비슷해도3
10:21 l 조회 13
돈많으면 진짜 세상이 좀 우스워보일거같음
10:21 l 조회 20
회사에서 오늘 같은 실수 두번함 ㅜㅜ
10:21 l 조회 13
딱새우회 먹어본 익들아 맛있었어?16
10:21 l 조회 23
너네라면 횡단보도에서 친 운전자 신고해?1
10:21 l 조회 11
ㅎ홍대 맛집 추천해주라
10:20 l 조회 3
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8
10:20 l 조회 33
가족 여름휴가 가기로 했는데 나만 스트레스 받아4
10:20 l 조회 14
혼술바 가본 사람..? 괜찮았어?2
10:20 l 조회 11
출근 퍼즐
10:19 l 조회 14
스퀘어 180주웠더니 더 지하로가네
10:19 l 조회 14
24살인데 놀때 엄마가 밤 10시쯤에 문자 보내는거 흔해?; 6
10:1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