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49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
이 글은 8년 전 (2018/2/02) 게시물이에요
재미있게 보고있는 사람인데 어느순간 부터 실수나 위생관념 등 말 나오는 거 보고 세상이 뭔가 날카롭다고 해냐하나? 깐깐하다고 해냐하나...? 비전문가에게 전문가를 요구하는 느낌? 뭐든 첨부터 실수없이 다 잘해야하는 ㅜㅜ. 잘못 한 것에 대해서는 지적과 반성이 필요한데 뭔가 불편해지기 시작했음... 남들 이 진짜로 이 장사 저렇게 하면 망한다 내가 알바면 안그런다 답답하다 소리 보면 어느 순간 나도 웃으면 

서 보는게 아니라 진짜 전문 식당 마냥 평가하는 듯이 보게되서 결국 꺼버림 .. 뭐 이래저래 서두 없이 말했지만 결론은 세상사는게 날로 힘들어져 가는게 느껴짐 ㅠㅠ 예능 보면서. 아무 생각없이 보고싶음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래도 식당이면 위생은 신경써야된다구 생각해서...근데 막 사소한 실수같은걸로 뭐라하는거는 좀 그렇긴함 저분들도 도전하는거일텐데..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3학년 대딩 인데 지금 자퇴하고 고졸되면 , 이런데 가고싶어도ㅠ못가겟지? 학력요건때매? (심지어 심리학 전공임)
14:18 l 조회 2
데이트 코스 제발 추천 좀…ㅠㅠㅠㅠ
14:17 l 조회 4
계좌개설 이번달만들면 담에 한달 기다려서 해야해?
14:17 l 조회 3
귀여운 비둘기들 사진찍었어
14:17 l 조회 3
주식 두시에 오르는 이유가 뭐야?
14:17 l 조회 10
오늘 삼닉 들어가서 2% 먹음1
14:17 l 조회 24
실업급여 질문 있는데 받는 도중 취업하면
14:17 l 조회 4
담엔 걍 스퀘어말고 하닉사야겠네
14:17 l 조회 11
주 40시간 해도 실수령 200 안 되는 사람들이 많아? 5
14:16 l 조회 8
가슴 안 커보이는 부라쟈 추천 좀
14:16 l 조회 7
꺼드럭 좀 그만보고 싶음
14:16 l 조회 10
쏠탑투 세일하길래 50주만 사봄1
14:16 l 조회 19
ㅎ 커서랑 지피티써서 웹사이트 만들었다1
14:16 l 조회 7
공단기 1배수 안에 겨우들면 필합면탈이야…?
14:16 l 조회 5
꺅 갤러리 23만장 넘었다 2
14:15 l 조회 20
익들아 중고거래했는데 물건이 부서져서 왔어 이러면 누구 탓이야?2
14:15 l 조회 13
새차 뽑는것도 진짜 스트레스다5
14:15 l 조회 20
대전 당일치기 놀러가는데 얼마 들라나1
14:15 l 조회 9
햄버거집에서 음료 먹다가 얼음 다 없어지면 얼음 더 달라고 해도돼?4
14:15 l 조회 12
한여름에 목감기 옮았다
14:1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