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7669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71
이 글은 8년 전 (2018/2/04) 게시물이에요
우리 숙소 문 따려고 했어.. 

지금 친구는 옆에서 자고있는데 내가 울면서 깨워도 괜찮다면서 짜증내고 그냥 잔다ㅠㅠ 

아 어떡해?? 지금 밑집에서 파티하는지 사람소리 크게 들리긴 하는데 취해서 집을 잘못찾은걸까 별별 생각 다들고.. 

집앞 슈퍼에서 현지인이 여기 위험한 동네니까 그냥 집에만 있으라고 하는거 보면 답나오는데 아 너무 무서워 

엄마 걱정할까봐 전화도 못하겠고 너무 무서워.. 

현관문은 철문인데 벽이 오래된 나무랑 콘크리트라서 문따려고 하는 소리 다 들려.. 어떻게 해야돼??
대표 사진
익인1
돌았다...경찰에 신고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뭐야 신고해야 되는 거 아냐? 친구 무조건 깨워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차피 내일 아침 일찍 독일로 이동하긴 하는데 너무 무서워서 잠을 못자겠어.. 지금은 그 사람 그냥 가긴 갔어ㅠㅠ 내일 아침에 집밖으로는 어떻게 나갈지 걱정되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침엔 괜찮을거야 그리고 경찰 불러도 잘 안온다... 내 생각엔 아마 걍 술취한 사람인듯. 문 제대로 잘 잠가놓고 자도 돼. 나 파리 살고 있어서 하는 말이얌. 너무 걱정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어떻게됐어 쓰니야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덜그럭거리다가 그 사람은 그냥 갔고 지금 여기는 새벽이라 3시간정도 겨우 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야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타지에서 그러면 진짜 더 무섭던데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괜찮을거야 혹시 모르니까 문앞에 가구?두고 자...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집주인한테 문자보내 누가 집 문 따려고 했다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북역쪽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어어 맞아 그쪽동네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세상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무섭다ㅠㅠㅠㅠㅠㅠ 담부턴 안전한곳 잡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아 친구 답답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술 취한 사람일거라 생각하자 ㅠㅠ 쓰니 얼른 그 숙소 나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 왜 이렇게 답답하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일단 문 꼭 잠궈 ㅠㅠ 나 독일에서 좀 안좋은 동네에 여자 4인 도미토리였는데 누가 문열라고 소리지르더라고 모르는 사람들이랑 덜덜 떨었었다... 절대 나가지마 일단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술마시고 그런거같다... 내일 아침에는 괜찮을꺼야! 친구는 뭔가 안전불감증인가... 나같으면 잠못잘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직 새벽이겠네 꼭 밝아지거든 나와서 조심히 이동해 ㅠㅠ 문고리 걸어잠그는거 있으면 살짝만 열어서 확인하고 나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업했는데 나만 어리광 부리는것같음
20:48 l 조회 1
러브버그 팔에 뚝 떨어져서 기절하는줄
20:48 l 조회 3
부천역 살면서 처음와봣는데 진짜 할렘가다
20:48 l 조회 4
인터넷에서 하루종일 싸우는 사람들이
20:47 l 조회 6
아이패드 에어 m2 중고 매물 이정도면 ㄱㅊ??
20:47 l 조회 3
말 더듬는것도 ADHD야?1
20:47 l 조회 7
난 건강관리? 다이어트식?으로 살아도
20:47 l 조회 7
알바 2개월 딱 방학때까지만 하고 그만두고싶은데
20:47 l 조회 4
카톡 제발 프필업뎃 생일업뎃 좀 안보고싶어
20:47 l 조회 3
카톡 입력중 상대방한테도 떠?1
20:46 l 조회 15
주식으로 재산 10배 정도 불리는게 희소한 편이야?2
20:46 l 조회 8
내가 검은색 브라만 사는 이유
20:46 l 조회 13
물냉에도 따로 다대기도 줘?1
20:46 l 조회 6
팔 한쪽다 타투잇거나 이런사람들은 현실적으로 뭐하는 사람임..?
20:46 l 조회 3
대학 다니면서 용돈 못 받고 취업해서 바로 자기가 먹고 살아야 하는 사람 비율이 얼마나 될까
20:46 l 조회 2
원래 서울 사람들은 지방 친구보러 지방 잘안와??3
20:46 l 조회 16
틈새라면 맵기가 어떻게 돼
20:46 l 조회 2
이력서 증사 ai 오바…?2
20:46 l 조회 19
91년생 남자 저번에 2007년생 마누라 인증 하라고 해서 인증함6
20:45 l 조회 33
30살인데 한번 하고싶은일하러 서울로 상경해볼까8
20:4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