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잘사는편 아닌데 맨날 10분위뜨고 사실 공무원만큼 세금 잘내는(잘 낼수밖에 없는)직업도 없는데 정작 그 자녀가 세금으로 이루어진 장학금 혜택을 못보네.. 정말 형편이 어려워서 장학금 받아야하는 사람 있는거 아는데 9,10분위도 조금이라도 챙겨줬으면 좋겠어
|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
|
우리집 잘사는편 아닌데 맨날 10분위뜨고 사실 공무원만큼 세금 잘내는(잘 낼수밖에 없는)직업도 없는데 정작 그 자녀가 세금으로 이루어진 장학금 혜택을 못보네.. 정말 형편이 어려워서 장학금 받아야하는 사람 있는거 아는데 9,10분위도 조금이라도 챙겨줬으면 좋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