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원래 잘 안 울어 근데 이번에 재수했는데도 내 기대,부모님 기대에 못미치는 대학에 합격했고 친척들이 나에 대한 기대가 큰데 그걸 또 어떻게 감당해야할지 모르겠고 나랑 성적 비슷했던 친구들이나 나보다 훨씬 성적 낮았던 후배들이 좋은 대학 가는 것 보고 현타 오더라 게다가 내가 가고 싶던 학교 학과가 있었는데 남자친구는 그 학과 꿈도 안꾸다가 성적 잘나와서 지원해서 합격했어 나 너무 슬프고 죽고싶네 엄청 울었어 정말
|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
|
나 원래 잘 안 울어 근데 이번에 재수했는데도 내 기대,부모님 기대에 못미치는 대학에 합격했고 친척들이 나에 대한 기대가 큰데 그걸 또 어떻게 감당해야할지 모르겠고 나랑 성적 비슷했던 친구들이나 나보다 훨씬 성적 낮았던 후배들이 좋은 대학 가는 것 보고 현타 오더라 게다가 내가 가고 싶던 학교 학과가 있었는데 남자친구는 그 학과 꿈도 안꾸다가 성적 잘나와서 지원해서 합격했어 나 너무 슬프고 죽고싶네 엄청 울었어 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