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현역으로 들어온 거라 휴학 반년 정도는 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그냥 시간 허투루 쓰는 건 아닐까 걱정돼,,, 이번학기까지 그니까 3학년 1학기 마치고 2학기에 휴학하고 싶은데 일단 계획은 알바해서 돈 바짝 벌고 한 달 정도 여행 갈 계획이야,, 그리구 내가 지금 영어 중국어까지 할 수 있는데 일본어는 내가 진짜 배워보고 싶은 언어라 한번 휴학하는 동안 배워보려고 하는데 이 정도만 해도 성과 있는 걸까,,,, 아 진짜 쉬고 싶고 휴학하고 싶어ㅠㅜㅠㅠㅜㅠㅠㅜㅜㅠㅠㅜㅜㅠㅜㅜ 이번 학기까지 다니는 것도 솔직히 너무 힘듦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ㅝㅝㅜㅜㅠㅠㅜㅜㅠㅜㅜㅝ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