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800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야구 키움 두산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8년 전 (2018/2/06) 게시물이에요

예비 숫자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살만이 해답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어카지 나 젤 낮은게 35 / 48 이야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이거 야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300대다^^...ㅋㅋ 이럴거면 왜 주는거지~?ㅋㅋㅋ아 인생 망햄ㅅ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6개중 3개가 300대고 와중에 한개는 6배수까지만 번호 준다고 난 안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래서 불합격만 4개야ㅠㅠㅠㅠㅠㅠㅠㅠ예체능인데 진짜 괜히했나봐...게다가 난 재수생인데ㅠㅠㅠㅠ 인생 노답이다... 쓰니 좋은 소식있을 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나도 삼수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했다진짜 나도 현역 예체능하고 재수 삼수 공부했는데 제대로 말아먹었다 진짜 어떡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와 쓰니야 나 사수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말로만 재수라했지 나이로 사수생이다ㅋㅋ큐ㅠ 원래 학교로 돌아가기 싫은데 죽겠다 진짜 쓰니는 이제 어떻게 할 거야??ㅠㅠ 아 인생 쪽팔려서 살기싫어 ㄹㅇ루..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살인거야?? 나도 삼수긴 한데 빠른98이라 나이는 21거든... 나 진짜 어쩌지 난 돌아갈 학교도 없어~!~!!~!~!! 졸업하고 내내 알바만 하고 진짜 돌아갈 학교도 없다 진짜 어떡하지 정시2차 있는 학교 다 넣어야 될거같은데 진짜 야간도 백팔배 하면서 들어갈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나 96!! 23살ㅠㅠ 진짜 답없다...ㅋㅋ 나 근데 재작년에 정시2차로 들어갔어! 쓰니도 정시 2차 들어갈 수 있을거얌 나는 아...진짜 아아ㅠㅠ 가기싫다 학교 돌아가기 너무 싫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보니까 정시2차가 1차보다 더 높기도 하더라고... 그래서 더 미치겠어...... 나 진짜 너무 노답이다 공부 1도 안한거 결과로 너무 적나라 하게 나와ㅋㅋㅋㅋ...... 익인이는 정시2차 안쓸 계획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내가 가려는 과는 정시 2차가 없어ㅠㅠ 그래서 한 번 더 하거나 그냥 학교들어가는 것 밖에 답이 없다...하 학교 들어가서 무휴학반수 할까봐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 가방안에 화장품 들고다녀 아님 다 따로 데굴데굴 굴러다녀?
21:32 l 조회 1
창가에 있는 비둘기에게 뜨거운 물이나 겨자 섞은 물 뿌려야한다는 친구 어떻게 생각해?1
21:31 l 조회 12
혼자사는 20대 후반들아 진지하게 너네 안 외로워????
21:31 l 조회 12
홀리카 섀도우 이 라인 쉬머한 펄 섀도우 종류 맞을까?
21:31 l 조회 5
왜 커플들 보면 여자 외모가 더 나을까?
21:31 l 조회 8
얘들아 나 통통한 편인디1
21:30 l 조회 14
니네 비행기 국내선은 몇시간전에 공항 도착해?6
21:30 l 조회 9
나 종아리알 개심한데 이거 어케해결해…4
21:30 l 조회 23
출근길에 남친말고 다른 남자애 차 얻어타기 가능? 1
21:29 l 조회 11
저녁 뭐먹지
21:29 l 조회 2
할머니집에 할머니 혼자 있으니까 할아버지가 없는게 실감나서 기분이 이상해
21:29 l 조회 8
혼자서 국내 놀러 다니는 사람 많아? 자차 타고 5
21:29 l 조회 10
밖에서 셀카봉들고 촬영하고 다녀도 사람들 관심없어?
21:29 l 조회 4
보나메두사 프라이머가 죽을때까지 다 못쓴다는건가?1
21:29 l 조회 10
나 체중 자부심 있음ㅠ 답정너임
21:29 l 조회 10
체크카드 어디꺼씀?2
21:28 l 조회 17
요새 이뿐여자 너어어ㅓㅓ뮤 많아2
21:28 l 조회 24 l 추천 1
아 백퍼 후회할텐데 야식 먹고 싶다....1
21:28 l 조회 7
근데 혼전임신이 어떻게 가능해?10
21:28 l 조회 54
제주도 여행지 추천해줄사람 🍊 1
21:2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