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들아 학생회비 두가지야 일반적으로 고지서에 적혀있는거는 총학생회비고 입학하고나서 학교다니면서 과에서 학생회비 내라고 따로 그래 저 인기글 댓글보고 잘모르는거 같아서 남겨 그리고 나 3년동안 과대 생활 했는데 학생회비에 대해 오해하는 사람 있는거 같아서 엠티같은 경우에 학생회비 냈는데 추가로 엠티비로 만원이나 이만원 달라는 학과 있을거야 대부분 인원 적은학과가 그럴 수 있어 근데 엠티 돈 진짜 많이 나가 너네 잘 모르겠지만 버스 대여만 하는것만 해도 백만원 넘게 깨져 플러스로 기사아저씨한테 팁줘야지 음료수 사드려야되고 2번째로 펜션비도 어마어마하게 깨지고 세번째로 술이랑 고기도 돈 쎄게깨져 그게 끝이냐 과자 야식 너네 다치면 약같은것도 사놔야하고 게임같은것도 진행할텐데 그 게임할 때 상품도 걸어야하지 돈이 얼마나 깨지는데 돈 내면 학생회끼리 뭐 사먹는다라는 이야기가 나오는거야 진짜 그런 편견 좀 깨주면 안돼? 엠티 하나로 몇일간 집에도 늦게가고 욕들어가면서 회의진행하는데 .. 댓글보고 마상입었어 제발 편견 깨주길 바래 그리고 과대나 학회장이 못하더라도 걔네한테 응원 좀 해줘 욕하지말고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