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간호사님이 아푸냐고 물어보는데 막 엄청 아픈게 아니라서 아니요! 이랬는대 갑자기 처음보는 치료를 막 하길래 아뭐지.. 이랬는데 신경치료 끝났다고 이 씌울거면 예약하고 와달라고 해서 그냥 네 이러고 집 왔는데 너무아파서 밥도 잘 못씹어ㅠㅠ 내일 다시 가야되나 ???? ㅠㅠ흐엉
| 이 글은 8년 전 (2018/2/07) 게시물이에요 |
|
오늘 간호사님이 아푸냐고 물어보는데 막 엄청 아픈게 아니라서 아니요! 이랬는대 갑자기 처음보는 치료를 막 하길래 아뭐지.. 이랬는데 신경치료 끝났다고 이 씌울거면 예약하고 와달라고 해서 그냥 네 이러고 집 왔는데 너무아파서 밥도 잘 못씹어ㅠㅠ 내일 다시 가야되나 ???? ㅠㅠ흐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