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이랑 집이랑 1시간 걸리는 데 우리집 주변은 없어서 직장에서 20분정도 거리에 있길래내일 가볼려고 하거든? 전남친이 운동하는 애였는 데 내가 통통해서 상처받았던 말때문에 다이어트 할려는 것도 있고 퇴근하고 집에만 가고 그러니까 외로워서 취미 생활로 해보려하는데 운동 효과가 좀 있을까? 괜한일하는 걸까?ㅜ
| 이 글은 8년 전 (2018/2/07) 게시물이에요 |
|
직장이랑 집이랑 1시간 걸리는 데 우리집 주변은 없어서 직장에서 20분정도 거리에 있길래내일 가볼려고 하거든? 전남친이 운동하는 애였는 데 내가 통통해서 상처받았던 말때문에 다이어트 할려는 것도 있고 퇴근하고 집에만 가고 그러니까 외로워서 취미 생활로 해보려하는데 운동 효과가 좀 있을까? 괜한일하는 걸까?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