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807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5
이 글은 8년 전 (2018/2/07) 게시물이에요

오늘 엄마가 내 머리 들여다보더니 이거 완전 서캐 아니냐고 머릿니 있는거아니냐고 걱정하셔서...

인터넷 찾아봤더니 서캐랑 비듬은 생긴 자체가 다르더라구

안그래도 며칠전에 미용실 갔을 때 비듬 많은 편이라고, 병원에 가보거나 샴푸를 바꿔보라고 하셨어...ㅜㅜ

한 몇 달 전부터 계속 비듬이 많은 상태인 것 같은데 내가 봤을 땐 약국에서 사는 비듬약이 딱 좋을 것 같거든

병원은 며칠 동안 계속 다녀야 하니까ㅠㅠ

샴푸도 지금까지 엄마가 사오는 대로 탈모방지 한약샴푸 뭐 이런거 써서 더 그런 것 같아 나는 머리가 완전 지성이거든...

일단 비듬 샴푸로 바꿀 예정인데 샴푸도 좋은 거 있음 추천해주고 약국가서 구할 수 있는 비듬약도 추천해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샴푸 방법도 바꿔보는게 좋은것같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래서 빗질도 하면서 샴푸 더 꼼꼼히해
혹시 좋은 비듬약 있으면 추천 조뮤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비듬 너무심하면 니조랄로 치료하고 그다음에 계면활성제 같은 안좋은 성분 없는 샴푸로 바꿔줘!
그리고 비듬 어느정도 치료될때까지 머리감고 선풍기바람(or드라이기 냉풍)으로 빠삭 말려줘!!! 따뜻한 바람은 두피에 안좋아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라이기 찬 바람도 두피에 안좋을까ㅠㅠ
계면활성제 메모해둘께 자세히 말해줘서 정말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찬바람은 ㄱ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싼것두 갠차나?? 나 엄청 비듬 심했는데 낫긴 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격대가 어느정도 하니...?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내가 썼던건 이거였어!! 나 수능 끝나구 모발 엄청 얇아지고 비듬 엄청 심해서 강남에 있는 두피전문케어샵?가서 거기서 추천받고 샀던건데... 뭐 상술일지도 모르게써 샴푸치고 넘 비싸서ㅜㅜ 근데 어쨌든 결과적으로 좋아지긴 했어...!! 그리구 난 머리가 되게 긴편인데 소심해서 숙인채로 머리 모발은 좀 저렴한 시중 비듬샴푸쓰고 저거 짜서 저걸로 두피만 깜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우와 고마워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첨부 사진윗댓 아랫댓 보니까 니조랄 약국에서 판다는데 그것도 함 찾아봐!! 아무래도 저건 샴푸 한통치고 넘 비싸서 ㅋㅋ 그리구 이건 내가 요즘 쓰는건데 저거 비싼거 다쓰고 다 나아서 이거 쓰다가 잠깐 다른거 갈아탔는데 비듬 살짝 또 생기길래 이거 정착해서 쓰는 중이야 ㅋㅋ 저려미중엔 얘도 괜찮아!@ 그리구 똑같은소리지만 나두 그때 헤어샵 가서 들었던 소리가 비듬 심한 사람이 머리 안말리는거 완전 쥐약이래 ㅋㅋㅋ모발은 안말리더라도 찬바람으로 두피는 꼭꼭 말리라고 엄청 혼났었다 꼭 탈 비듬하기를!! 빠이팅 나두 비듬때메 고생했어가지구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9에게
왜 파불이지 ;ㅁ; 요놈이야!! 올리브영이랑 왓슨스에서 자주 보이는 놈!! 세일 자주하고 인터넷도 저렴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아 이거 한번 구매해봐야겠다!! 고마워ㅜㅠ위에 알려준건 아무래도 가격이....ㅎㅎㅎ...니조랄 구매하고 이것두 사야겠다 넘 친절해 익인이..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아냐ㅎㅎㅎ 나도 비듬때메 고생하던거 생각나서ㅜㅜ 꼭 탈 비듬해랏!! 빠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약국에 물어보면 니조랄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갑자기 비듬생기면 샴푸때문임 샴푸 무조건 바꾸고 잘 헹궈야해 대야에 물 받아놓고 정수리 담갔다 빼고 그래봥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나는 진짜 '안온한' 감성이 싫음
6:21 l 조회 5
아 내가 하닉 산다는 거 부모님이 엄청 말려서 안 샀는데
6:21 l 조회 3
밤에 여름이불 덮고자다가 추워서 담요도 꺼내서 덮고잤음1
6:21 l 조회 4
20대 내내 친구가 없어 2
6:21 l 조회 8
나 어제 삼전 8퍼 오를때 풀 매수로 올라탔다가2
6:19 l 조회 41
나 최저받는데 국민연금 십만원 떼감
6:18 l 조회 8
나 쉬었음 청년인데....
6:17 l 조회 29
춥다....
6:16 l 조회 15
뉴스 나올만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3
6:16 l 조회 283
근데 지방이면 자차가 짱이긴해....
6:15 l 조회 15
운동하는 시기에는 자신감이 확 올라가
6:15 l 조회 12
그럼 이제 어떡하면 돼?? 돈 없는 사람은 솔탑투 풀매수 하면 돼?? 7
6:15 l 조회 120
근데 팔아야 내돈이긴해 ㅋㅋ1
6:14 l 조회 34
아직 감 안오는 애들 위해 이번 마크 실적 발표 얘기하자면2
6:14 l 조회 142
어제 손절한 사람들 어쩌냐4
6:13 l 조회 125
너네도 좋아하는 사람 보면 이렇게 느껴???1
6:12 l 조회 30
이재명 이번 연설보고 진짜 느꼈음 잘못뽑았구나3
6:12 l 조회 81 l 추천 1
하닉 지금 가격에 3배라 했으니까1
6:12 l 조회 236
엄마가 조카 한명 평일마다 봐주는데2
6:12 l 조회 18
이쯤에서 다시 보는 그 짤.jpg
6:1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