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엄마가 내 머리 들여다보더니 이거 완전 서캐 아니냐고 머릿니 있는거아니냐고 걱정하셔서...
인터넷 찾아봤더니 서캐랑 비듬은 생긴 자체가 다르더라구
안그래도 며칠전에 미용실 갔을 때 비듬 많은 편이라고, 병원에 가보거나 샴푸를 바꿔보라고 하셨어...ㅜㅜ
한 몇 달 전부터 계속 비듬이 많은 상태인 것 같은데 내가 봤을 땐 약국에서 사는 비듬약이 딱 좋을 것 같거든
병원은 며칠 동안 계속 다녀야 하니까ㅠㅠ
샴푸도 지금까지 엄마가 사오는 대로 탈모방지 한약샴푸 뭐 이런거 써서 더 그런 것 같아 나는 머리가 완전 지성이거든...
일단 비듬 샴푸로 바꿀 예정인데 샴푸도 좋은 거 있음 추천해주고 약국가서 구할 수 있는 비듬약도 추천해주라..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