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대학가는 새내기인데 9일까지 등록을 해야하는데 집에 돈이 하나도 없대...ㅠㅠㅠ
부모님이 등록금 납부 기간이 이렇게 짧을줄 몰랐다면서... 집에서 대학을 내가 첨 가거든
근데 내가 수시때는 다 떨어졌어서 국장 신청을 못했단말야ㅠㅠ
그래서 급하게 알아보고 있는데 혹시 내가 아는게 맞는지? 되는 방법인지 좀 알려주라
일단 날 밝으면 학자금대출로 사전승인까지 신청하면 학교로 내가 직접내는 돈은 없는거지 일단은??
그리고 혹시 12일부터 국장신청 기간이잖아 지금 학자금신청하고선 국장을 신청해도 되는거야?
새내기 익좀 도와줘ㅠㅠ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