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을 지 하고싶을 때만 하는 년인데 평소에는 급할 일이 없고 나도 그럴 때 많으니까 걍 넘기거든 근데 목요일에 또다른 친구 생일 겸 셋이 만나기로 했어 그럼 그 전에 선물을 사야할거아냐 그래서 지난 주부터 뭐 살까 뭐살까 하는데 딱히 생각나는게 없어서 계속 고민하다가 내가 에코백 어떠냐 했단 말이야 그거 하고 또 뭐 사야하나 하는데 일단 나중에 생각을 하재 그 때는 아직 시간 있으니까 그러자고 했는데 아직까지 연락도 잘 안되고 ㄹㅇ 답답한거 아까 저녁에 전화했는데 전화도 안받곸ㅋㅋㅋㅋㅋ하 그거야 못받을 상황이니까 그렇다 치는데 1시까지도 연락이 없는거얔ㅋㅋㅋ ㄹㅇ 화난다 와중에 아무렇지도 않게 대답하는거랑 나 거의 몇분 차이로 답했는데 답장 아직도 안하는거 진짜 때리고싶다 이게 처음이면 말도 안해 맨날 약속해놓고 잠수탈 때마다 왜그러고 사냐고 말해도 고치는 꼴을 못봤어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