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8082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
이 글은 8년 전 (2018/2/07) 게시물이에요
숙식 제공되는 공장 알바를 뛰다가 돈 모으고 고시원 같은 곳에서 살 수 있을까? 그게 가장 빠르고 현실적인가?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돈 모으는 게 답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을 안 나가고 있더라도 조금씩 돈부터 모으는게 더 나은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일단 뭐든 돈이 있어야 돼... 내가 쓰니 같으면 집 나가는 게 당장 아니고 몇 개월 좀 걸리더라도 충분하고 여유있는 돈 모으고 일자리 구하고 나가는 게 고생을 제일 덜하지 싶어 뭐든 집 나가면 고생이라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래도 맨 몸으로 나가는 것 보다는 훨씬 낫겠지..? 그럼 그 여유있는 돈이라면 어느정도가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 조금 몇십만원 있다고 되는 게 아닌 거 같다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그렇게 생각해.. 혹시 윗 익이랑 같은 익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맞아 맞앜ㅋㅋ 돈을 진짜 제대로 벌 수 있는 일자리가 아니면 많이 모아야겠지... 쓰니가 언제까지 집밖에서 살 건지에도 따라 다르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난 지금까지 언제부터 나갈 건지만 생각했지 언제까지라는 건 생각도 못한 관점이다.. 물론 평생 나가서 살거지만..
약간 익인이 말 듣고 조금 현실적이어진 것 같아 아까까지는 조금 많이 감정적이었거든.. 고마워... 많이 횡설수설하고 있는 것 같다..하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괜찮아 쓰니 생각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난 더 고맙지 조금 더 현실적으로 생각해 줘 무엇이든 현실을 부정하고 싶지만 부정하고 피할 수 없는 게 현실이니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고마워 늦은 시간까지 얘기 들어줘서... 마음 가라 앉히고 멀리 봐야겠다... 그 마음가짐이 계속 가야하는데 오늘처럼 자꾸 흔들려서 걱정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흔들리지 말구 잘 잡아 잡을 수 있는 건 본인 뿐이야 오늘처럼 힘들었으면 언제든 답글 달아줘 늦어도 꼭 다시 올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정말 고마워.. 어렸을 때는 온라인 상에서 만난 사람들을 더 믿고 의지한다는게 이해가 안갔었는데 요즘 들어서 그게 무슨 의미인지 너무 잘 느끼고 있는 것 같아 진심으로 정말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내가 더 고맙지 쓰니야 나중에 부르고 싶을 때 또 불러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충분히 도움이 많이 됐는걸! 괜찮아!! 시간이 많이 늦었는데 잘 자.. 얘기 들어줘서 고맙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좋은 생각 좋은 길만 가길 바래 예쁜 쓰니 잘 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삼전은 옛날에 액면분할 함 해서 저렇게 빌빌대는겨?
13:07 l 조회 1
도약계좌 해지하고 하닉에 올인한게 신의한수였다
13:06 l 조회 2
우리나라는 왜 지혼자 기싸움하는 사람이 많지
13:06 l 조회 5
난 그래도 삼전사랑해
13:06 l 조회 4
친구가 이랬는데 화 안 나는 게 이상한거지?
13:06 l 조회 3
코스닥 놀리지마
13:06 l 조회 3
삼전아 힘내
13:06 l 조회 7
그간 벌어온 돈 0 됐다.. 허탈하다2
13:06 l 조회 23
드디어 영끌 1억 찍었다ㅠ 1
13:05 l 조회 24
삼전은 며칠째 제자린거냐2
13:05 l 조회 18
혹시 토스 쇼핑에서 반품 수거 신청 해 본 익 있어??
13:05 l 조회 4
들깨가루 마트가면 웬만하면 다 팔아?2
13:05 l 조회 6
최근에 그림체만 이쁘고 스토리는 없는 만화 봤더니2
13:05 l 조회 15
삼전은 발목 잡는게 많아?1
13:04 l 조회 22
애인이 왜 블루종 입는 지 모르겠음5
13:04 l 조회 23
서울에 집있으면 언제 퇴사할래 5
13:04 l 조회 18
이렇게 수급이 한두기업으로 몰리게 되면 위험하다했는데2
13:03 l 조회 37
너네는 다른 사람 꼭지 실루엣 보이면 말해줘?6
13:03 l 조회 22
난 하닉 증권사 목표주가 찍기전까진 안팔거임 ㅋㅋ1
13:03 l 조회 21
옷 33만원치 결제했다가 현타와서 전부 취소했다😇 3
13:03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