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익이라 서울 지리 잘 몰라...학교는 선릉이랑 삼성역 근처인데 강남 원룸 가격이 너무 비싸서ㅠㅠ 바로 위에 광진구?랑 옆에 잠실도 알아보고 있는데 거기 여자 혼자 자취하기 괜찮니....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07) 게시물이에요 |
|
지방익이라 서울 지리 잘 몰라...학교는 선릉이랑 삼성역 근처인데 강남 원룸 가격이 너무 비싸서ㅠㅠ 바로 위에 광진구?랑 옆에 잠실도 알아보고 있는데 거기 여자 혼자 자취하기 괜찮니....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