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8185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0
이 글은 8년 전 (2018/2/07) 게시물이에요
티비고 모니터고 진짜 다던짐..... 

음료수도 다 던져서 막 터지고......... 

진짜 내가 다 미안하더라... 

대전에 사는 익들 중에 씨제이꺼 터져서 오면 기사님때문이 아니라 거기 일하시는 분들 때문이야..........
대표 사진
익인1
ㅁㅈ다 던지고 밀고 ㅋㅋㅋㅋㅋ나도 하루 해봤는데 던지지말아주세요 써놔도 소용없음 박스 다 찢어져서 재포장하고 난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심지어 유리제품도 던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앗 대전살고 맨날 cj 택배로 오던데ㅋㅋㅋ 터진적은 아직없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안터져서 다행이다..택배 터진분들 내가 다 죄송함 으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ㅜㅜ날추워서 더그런가보다ㅜㅜㅜ고생해쏘 쓰니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자가 그거할수잇써? 힘이랑 체력 엄청필요하지않나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바코드 찍는 일만 했어!!!!그래도 크고 작은 박스들은 뒤로 빼놔야 해서 어깨 다 결리고....춥고.....힘들어 하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쓰니 신탄진 하고왔닝? 맞아 음료같은건 터져서 재포장 하는 라인도 따로있잖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혹시 쓰니야 나 딱 하루만 할생각인데 많이 힘들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응............나 그 하루 하고나서 팔이랑 허벅지에 알베기고..13만원 정도 받았는데 진짜 그게 엄청 적다고 느껴졌어..그리고 사람들도 되게 쌀쌀맞고...진짜 비추야...진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렇구낭 ㅠㅠㅠ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바코드 찍는다고 그것만 찍는게 아니라 따로 상하차 못할만큼 무거운 짐들은 내가 옮겨야해ㅜㅜㅜㅜㅜㅜㅜ어차피 바로 뒤에 옮기는거긴 한데 그걸 또 위로 차곡차곡 쌓아야 한단말야...엄청 무거운걸 위로 차곡차곡..쌓다가 흔들리면 와르르 무너지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흐아... 다시한번 생각해봐야겟다.. 자세한 설명 고마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 알바도 유니클로처럼 친목있어?
14:46 l 조회 1
부모님 가용 현금 어느정도 되는지 알아? 어느정도야?
14:46 l 조회 3
맥북에어 충전기 어뎁터 새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 좀..
14:46 l 조회 4
아이폰18 나오면 17은 가격 좀 떨어질까?
14:46 l 조회 3
아니 내 방 개더운가봐
14:45 l 조회 5
비키니시티에서 살고싶지않냐1
14:45 l 조회 9
러브버그 잇는 지역이 ㅇㄷ야?
14:45 l 조회 3
쿠팡 갓다왓는데 여자 직원들 개싸가지없음 ㅠㅋㅋㅋ1
14:45 l 조회 10
남친이 마음이 식은거같으면 어떻게 해?
14:45 l 조회 8
앞니 깨진거 레진 비용 얼마나 해??
14:45 l 조회 6
취준생 유일한 낙
14:45 l 조회 5
풀어놓기 에서만 이라도 욕 허용해주면 안 되나..
14:45 l 조회 3
정형외과 물치 효과 있는거 맞어..?
14:45 l 조회 5
수국 이쁘당1
14:44 l 조회 11
이정도 복지 어때?
14:44 l 조회 21
러브버그 지금 심해..?5
14:44 l 조회 15
서울 미용실 추천좀!! 지방사람 도와주세요..
14:44 l 조회 7
스트레이트는 정말 살빼면 제일이쁘구나…
14:44 l 조회 17
내 친구 남자복 없다고 불쌍하다 했는데
14:43 l 조회 18
초딩때부터 들고 있던 건데1
14:43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