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왜 알티를 타는것이죠 ..? 저와 동년배 칭긔들이 많군요 ,, 이 룩앳마이아이즈도 보고가세연 ,, 서랍에 안버린 그시절 틴트들도 왕많움 ……https://t.co/OYT1QGAfjA— 시골즥 (@sigolzic) June 22,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