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891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64
이 글은 8년 전 (2018/2/11) 게시물이에요
머리를 크게 다쳐서 기억상실증 걸려서 아무도 기억못하는데 깨어나고 지금 한달 넘어가거든 근데 기억 잃기전에 성격이랑 너무 달라졌어...진짜 딴 사람 된것 처럼....이런게 가능해??ㅠㅠ 나 얘랑 소꿉친구였는데 만날때마다 낯선사람 만나는 느낌이야...ㅠㅠㅠ아 어쩌지 진짜루..
대표 사진
익인1
우리오빠 친구도 그랬었다
다행히 기억찾았지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ㅠㅠㅠㅠㅠ다행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원래 엄청 소심하던 오빠였는데
성격이 시원시원하게 바뀐상태로
우리오빠보고 '누구세요?'이래서
오빠 나이 27먹고 엉엉울면서
집으로 왔었음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헐..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오빠분 넘 귀여우서ㅢㅠㅠㅠ 진짜ㅠㅠㅠㅠ 근데 오빠분 심정 나도 이해간다ㅠㅠ 나도 친구 아무것도 기억 못한다고 했을때 울었거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진짜 큰사고였어서 오빠친구 다리도 잃으시고 그래서
처음에는 친구고 가족이고 뭐고 다리가 없는걸 받아들이는게 더 바빴었다
가족,친구 순으로 기억이 돌아와서 다행이였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 내가 다 슬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당연 가능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ㅠㅠㅠㅠ으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격이 어떻게 바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뭐라 설명해야하지 간단히 말하자면 활발했었는데 지금은 조용하고 말도없고 가끔 무슨생각하는지도 모르겠어...얘기하다가도 말 멈추고 허공바라보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나가던익)기억이 없으니깐 좀 우울하고 생각도 많인지고하지않을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전두엽쪽이 다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통 전두엽 다치면 성격이 많이 바뀌는거로 알고있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까진 잘 모르게써..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은 살아가면서 성격도 바뀌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익숙해져야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허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게 진짜 실제로 일어나는구나ㅠㅠㅜㅠㅠ몸은 이제 진짜 괜찮은건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몸은 괜찮아!! 다리땜에 재활치료 받구 있지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일단 다행이다 깨어나서
주변 사람들이 많이 힘들겠네 쓰니도 그렇고 ㅜㅜ 근데 오히려 옆에서 예전 기억 떠올려라 이런식으로 부추기면 더 힘들대 옆에서 잠자코 지켜봐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웅 그래야겠다..적응해야지 내가ㅠㅠㅠ깨어난것만으로도 고마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에구 쓰니 고생 많다 추운데 힘내ㅠㅠㅠ 친구 곧 기억 돌아올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보단 친구가 고생이지..하루아침에 기억잃고ㅠㅠㅠ낯설고...ㅠㅠ 빨리 기억 찾았으면 좋겠다.....ㅞㅠㅠ흐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반년동안 식물인간 상태였어?? 우리엄마도 교통사고 나서 지금 5개월째 의식없는데 혹시 희망있을까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익인아!ㅠㅠ 쓰니가 제목에 한 반년동안이라고 언급했네ㅠㅠ 익인아 힘내ㅠㅠ 어머님 일어나실 수 있을거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익인아! 이런 말 하기 좀 그렇지만...! 덧글 잘못 달았어ㅜㅜ 난 익인 15야...! 나한테 덧글 달면 익10에게 덧글 알림이 안 가니까ㅜ_ㅜ 익인이의 예쁘고 고운 말이 익10에게 직접 닿았으면 좋겠어서 말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익인아 꼭꼭 일어나실거야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꼭 일어나실꺼야 나도 기도할께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꼭 일어나실거야 힘내!!! 어머님 꼭 건강 회복하실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꼭 일어나실거야 어머니께서 의지만 있으시다면 분명 일어나셔 쓰니 덕분에 살 의지 충분하실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희망있어 진짜 꼭 일어나실 수 있을거야 같이 기도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일어나실거야! 나도 친구 오래걸려서 깨어났어
걱정하지말고 좋은 얘기 많이 해드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일어나셔서 잘 회복하실거야 익인아 나도 기도할게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익인아 꼭꼭! 일어나실거야!! 익인이 덕분에 꼭 일어나실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꼭 일어나셔서 전 처럼 웃는모습으로 지내실수 있을꺼야!! 조금만 더 참고 기다려봐 행복해 질 날이 올꺼야 곧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익인의 어머니도 꼭 일어나실 수 있을꺼야!! 힘내고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꼭 깨어나실거야 그리고 전보다 더 건강해지실거야 기도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어머니가 좋아하셨던 노래 틀어드려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꼭꼭 깨어나실거야 내가 진짜 기도할게 익인아 힘내줘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어머님 꼭 일어나실 거야! 그 전까지 쓰니가 좋은 말들 많이 해드려! 기적이 일어나길 바라고 기도할게 늘 행복했음 좋겠어 쓰니와 쓰니 가족 모두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 어머니 꼭 깨어나실꺼야 나도 기도할게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꼭 일어나실거야 나도 기도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우리의 한마디 한마디가 익인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어! 익인도 희망을 가지고 기다리면 분명 일어나실거야 어머니 곁에서 좋은 말도 들려드리고 오늘 하루 있었던 이야기도 하구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고 있다는거 말씀드려! 힘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꼭 일어나셔서 쓰니랑 쓰니 가족에게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할게! 충분히 희망있으니까 우리 조금만 더 힘 내자 쓰니 어머님 분명 일어나실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꼭 깨어나시길 바랄게!! 희망 놓지말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꼭 일어나실꺼야 옆에 응원하는 사람들 많아 걱정하지마 우리가 있자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괜찮아!!!!! 어머니 꼭 일어나실꺼야!!!!! 같이 희망을 갖고 어머니 옆에서 책이나 읽어주고 안마 해주면서 평소에 있었던 일 말해드려!!! 익인이가 간절히 바라고 있는거 어머님도 아실꺼니깐 어머니도 열심히 노력하고 계실 꺼야!!! 힘들어도 조금만 참고 응원할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꼭 일어나실거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꼭 일어나실거야 나도 기도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꼭 일어나실거야 희망 잃지말자 나도 기도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나도 기도할게 !! 익이니 어머님 깨어나실 수 있을거야 !! 진짜 힘들어도 참고 어머님도 꼭 일어나실거야 어머님 곁에 응원하는 사람 되게 많다 ~~~ 응원할게 나도 !! 화이팅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곧 아무렇지 않게 일어나셔서 익이니 꼭 껴안아주실거야!! 나도 응원할게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꼭 일어나실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꼭 일어나실거야 좀만 더 힘내자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익인아 꼭 일어나실꺼야! 힘내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꼭 일어나실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일어나실꺼야 내 기운 다 너 줄게 너네 어머니 일어나실거야 분명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일어나실 거야! 기도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기도하는 사람들 마음이 어머니한테도 닿아서 얼른 깨어나셨으면 좋겠다 곧 벚꽃 피면 어머니랑 같이 벚꽃 구경 갈 수 있을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아는 사람 2개월의식없다가 깨어나서 지금 잘살구있어 곧 일어나실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응응 금방 깨어나실거야~~ 이쁜 말들 많 들려드려! 기도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어머니 꼭 깨어나실 거야 응원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꼭 일어나실거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꼭 깨어나실거야 댓쓰니랑 여행가서 예쁜 곳 많이 봐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어머니 의지만 있으시면 꼭 일어나실거야. 댓쓰니가 맨날 좋은 노래, 좋은 말, 좋은 글귀 많이많이 들려주고 깨어나면 뭐뭐할지 얘기하고 하면 분명히 깨어나실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어머님 꼭 일어나실거야 입춘 지났으니까 곧 익인이한테 봄이 찾아갈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익인아 힘내 간절히 기도하면 이루어지더라
희망을 놓지말구 나도 기도할게 힘내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꼭 일어나실거야 진짜야 이 글은 성지글이 될거야 진짜 조금만 기다려보자 힘내자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꼭꼭 일어나실꺼야!! 희망 놓지말고 익인이 힘내! 나도 기도 할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좋아하시는 음악 틀어드리면 좋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기도할게 진짜 열심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꼭 일어나시길 기도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단 친구 깨어나서 진짜 다행이다 ㅠㅜㅜ 친구 기억은 곧 돌아올수있을꺼야 !!! 그래도 쓰니가 친구에게 소꿉친구였다는건 변하지 않으니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기억상실이라 모든게 낯설어서 그런것 같아... 다 자기는 모르는 건데 상대방은 자기를 아니까 혼란스럽고 ㅜㅜ 반년이면 오랜시간을 잔거니까 멍때리는 부분?도 생길수있고 ㅠㅜ 그래도 친구 깨어나서 다행 앞으로 차차 회복하면서 하루빨리 기억도 찾길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이고 ㅠㅠㅠㅠ 나도 익13 같이 생각하고 내려왔다... 친구가 빨리 기억 되찾았음 좋겠네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친구도 그래 근데 몇년째 예전모습으로 안돌아와서 그냥 익숙해지고 그랬어...어차피 지금 모습도 내 친구인거니까...지금은 쓰니도 많이 혼란스러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음 나도 그랬었어 다행히 기억은 다시 찾긴 했지만 찾기전까지는 정말 진짜 아무것도 머릿속에 없으니까 내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어떻게 살아왓는지도 몰라서 너무 혼란스럽더라 나도 평소에 엄청 활발했고 항상 웃고 다녔는데 너무 혼란스러워서 그냥 웃어야된다는 생각이 안 나더라 쓰니 친구도 기억이 되돌아오면 다시 돌아갈 수 있을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친구도 그랬었어 머리 다쳐가지고 누워잇던건 아니지만 기억상실증 걸려서 그랬는데 한 한달있다가 다시 돌아왔어 좀 천천히 하나하나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기억이없으니가 그럴껄 성격이라는게 살아온 환경의 영향을 받는데 그 살아온 환경의 축적인 기억이없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기억이 없으니 눈을뜨니 한순간에 바껴있는 모든 환경들이 낯설어서 그런것같다 주변사람들,자기 모습, 상황 이 모든게 달라져서 그런가봐..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유투브에서 혼수상태에서 깨어난 사람이 전과 다른 행동을 많이 한다고 본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댓글들 보니까 천천히 돌아오나보다ㅠㅠ 다행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촌오빠도 오토바이 타고 배달하다 사고나서 죽다 살아났는데 진짜 아예 다른 사람 됐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원래 그런 성격이었는데 경험 때문에 성격이 바뀌었고 모든 경험이 기억상실증으로 사라지면서 원래대로 돌아온 거 아닐까... 갑자기 성격이 바뀌면 주변인도 좀 당황스럽긴 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생각해보면 되게 무서울것같아.. 그 친구분께서 기억을 잃으신게 특정한기억부분만 사라진건지 특정시점이후부터 기억을잃은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만약 후자라면 친구분 입장에서 어릴적 그상황에서생활하다가 눈깜빡한순간 내몸은 커져있고 주변사람들도변해있고 시간이흐르면서 천천히 견뎌야했던 아픈 기억들까지 한번에 겪어야할테니까... 혼란스럽고 슬플거같기도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맞아 내 사촌의 삼촌? 아무튼 과외 해주셨어서 알고 지냈었는데 교통사고 당하고 성격이 완전 바뀌셔서 원래 성격 엄청 활동적이고 활발하셨었는데 조용해지시고 집에서 잘 안나가시고 그렇게 되셨다고 하셨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 우리엄마도 지금 5-6개월동안 반혼수인데 깨어날수있다는 희망가져도되나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꼭 깨어나실거야ㅠㅠ 일어나시길 내가 기도할게
익이니도 힘내고!! 기적이 일어나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충분해! 내 친구도 반혼수 상태였던걸로 알아 기적은 꼭 일어나 포기하지말고 어머니 옆에서 응원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꼭 일어나실거야 기도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꼭 깨어나실거야 나도 기도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기도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꼭 깨어나실거야 진짜 기도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꼭 일어나시기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어떡해...꼭기억돌아오기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이게 모라고 인기글이지...ㅠㅠ 걱정해준 익인들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티비보니까 그런사람 꽤있더라
큰사고로 머리다쳤는데 사고전이랑 성격이 완전 달라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기억이없으니까... 그동안 쌓은 추억에 기반한 성격도 없지않을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와 이게 현실에서도 가능하구나... 주변에 이런사람이 없어서 모렋다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마 가능할 걸 머리 앞쪽을 다치면 성격도 조금 변한다고 들었던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랑 같이사고난 운전자 2개월의식없다가
돌아왔는데 4살지능으로 변해서 엄마아빠도 못알아볼때 있고 말하는것도 4살처럼 말하다가
한 이주?뒤에 다돌아왔는데 다돌아왔는데도
성격변했어 관심받는거 싫어하던사람이 갑자기 관심받고 싶어서 안달나고 그래서 나도 놀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헐 그분은 그럼 그 성격으로 아예 바뀌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응... 그렇더라 진짜 너무 변했어 사람이 원래 안그런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댓글에 어머님 혼수상태라는 익들 충분히 희망 가져도 돼
우리오빠도 혼수상태로 2달동안 있었고
의사한테 마음의 준비 하라는 말 들었었는데
점차 자가호흡 회복하고
의식까지 회복해서
엄마소리부터 다시 시작했어
지금은 완벽한 정상인보다는 조금 떨어지는 지체장애를 가졌지만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해
가끔 누워있을 때, 마음의 준비 하라고 할때를 생각 못하고 여기서 조금만 더 좋아졌으면
경기 줄어들고 조금만 더 좋아졌으면 하는 마음에서
너무 답답하고 슬프고 눈물날 때도 있지만
그래서 서로 힘들어서 원망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인가 싶다
그냥 살아서 숨쉬고 말하고 눈마주치는 거 자체가 감사한일인데...
내가 하고싶은 말은
희망 놓지마 익들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댓글 너무 슬프다 ㅠㅠ 모두 기적이 일어날거 믿어 멀리서 응원할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아마 그 친구도 자기가 기억을 잃어버렸다는거에 조금 충격 받았겠지 ㅠㅠㅠ 댓글처럼 기억 다시 찾을 수 있길 바랄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친구 1명 있는데 화나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6:48 l 조회 3
성격이 나이먹을 수록 안좋아지는거같아
6:47 l 조회 8
세스코 불렀는데 기사님 한숨 쉬더라
6:44 l 조회 31
아기강아지 산책 비오는날은 패스해도되나2
6:44 l 조회 14
혼자 도서전 오픈런 하러가는데 떨린다2
6:41 l 조회 17
번따하는 애들 이해가 안됨2
6:41 l 조회 31
졸린데 잠이 안와서 결국 밤새고 학교 간다…
6:39 l 조회 10
출퇴근 1시간반 vs 2시간 중에 골라줘 (상황있음)10
6:38 l 조회 44
계절학기 8시간인데 밥먹는 시간 줘…?
6:38 l 조회 9
워치 수면측정 생각보다 정확해서 놀람
6:37 l 조회 29
요즘 시대에 전문직 준비하고 합격하는거3
6:37 l 조회 74
칼국수에 고기만두 vs 김치만두1
6:34 l 조회 12
내일 근장 들어오는날이네
6:33 l 조회 26
아 갑자기 새벽에 대타 부탁했던 분이 6
6:32 l 조회 172
알바 면접에 니트나시 입고가면 에바겠지 ,,,1
6:29 l 조회 29
오픽 진짜 끔찍하다2
6:27 l 조회 75
얘들아 나 감자 캐러가야해11
6:26 l 조회 129
주변에 자살하는 사람 늘어남3
6:23 l 조회 126
타투 왜했을까 싶어 ㅋㅋㅋㅋㅋㅋ1
6:23 l 조회 87
범죄조직이 한 사람 콕 찝어서 마약 중독자로 만드는 방법12
6:23 l 조회 3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