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330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61
이 글은 8년 전 (2018/2/13) 게시물이에요
에스비에스 뉴스보는데ㅜㅜㅜㅜ내가 다 아쉽고 눈물나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고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케백수 인터뷰 때 목소리 울먹이던데 결국...ㅠㅠㅜ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씨 진ㅋ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얼마나 화나고 진짜 내가 이렇게 화가나는데 본인은 얼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ㅠㅠㅠㅠㅠㅠ아 안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ㅠㅠㅠㅠㅠㅠㅠ마음 잘 추스리고 다음 경기때 본인 실력 다 발휘 하셨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이번 실격으로 너무 타격받지 마세요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울지마요언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솔직히 제일 아쉬운것도 본인이고 화나고 할텐데 ㅠㅠㅠㅠㅠ 나도 이런데 ㅠㅠㅠㅠㅠ 인터뷰할때 참아가ㅕㅁ서 인터뷰 하는거 보면 슬프다 ㅠㅠㅠㅠㅠㅠ 민정선수 실력은 내마음속 1위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와중에 웃으면서 다음경기 응원해달라고하는데 더 맴찢 진짜...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디서 어디서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괜찮아 울지마 남은 거 다 니꺼니까 많이 속상해하지마 남은 경기 보란듯이 다 잘해버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울지말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못봤러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ㅠㅠㅠㅠㅠㅠㅠ너모속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속상해 진짜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선수들 스케이팅이 내가 쳤던 수능이라고 생각하니까 이해가된다ㅠㅜㅜㅜ 몇년동안 다 쏟아부었던건데 그게 실격이라는 결과로 돌아오니까 시원섭섭하고 아쉬운게 커서일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ㅠㅠㅠㅠㅠㅠㅠ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ㅠ너무속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아ㅠㅜㅜㅜㅜ 나도 이렇게 속상한다 ㅜㅜㅜㅜㅜㅜㅜㅏ웅휴유ㅠㅠㅜㅜㅜㅜㅜ진자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ㅠㅠㅠㅜㅠ최민정 선수분 정말 잘하셨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입술 파르르 떨리는데 지금 내가 눈물나오고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ㄹㅇ 화나 뭐 하자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케벡수 봤는데 인터뷰 하는데 이미 그렁그렁이더라ㅠㅠㅠㅠ 나같으면 진짜 오열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 민정선수 죄송하다고 하는데 거기서 눈물 터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하긴 뭐가 죄송해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왤케 밥 먹기가 귀찮냐
19:20 l 조회 1
아 스퀘어 팔까말까
19:20 l 조회 2
첫출근 했는데 퇴사 한사람
19:20 l 조회 3
오늘 첫 신점 보고 왔는데
19:20 l 조회 4
너네 주변에도 00년생이랑 01년생 대하는 태도랑 인식이 달라?3
19:19 l 조회 14
애프터장 몇시까지나요1
19:19 l 조회 4
마운자로 정확한 효과가 뭐야??ㅠㅠ 3
19:19 l 조회 8
네일 할까말까5
19:19 l 조회 8
자취생 저녁 40 2
19:19 l 조회 16
영국도 총리가 뭔 10년사이에 6번이나 바뀌냐 ㅋㅋㅋ1
19:19 l 조회 9
나 돈 이렇게 관리해도 되는거냐
19:18 l 조회 11
간호익들아 나도 취업할 수 있을까? 1
19:18 l 조회 6
ㅋㅋ힘들다고 엄마한테 얘기했는데 본인이 더힘들대1
19:18 l 조회 7
진짜진짜진짜 너무 퇴사하고싶은데
19:18 l 조회 12
나 오늘 첫출근인데 퇴근도 이제 해.. 저메추 좀 해쥬라2
19:18 l 조회 5
모니터 사려는데 이왕 사는거 4k가 좋을까?1
19:18 l 조회 5
어제 알바 그만두고 같이일하는 언니한테 나름 친해졌다 생각해서
19:17 l 조회 20
카톡 안 읽고 대화방 나가면 읽었다고 떠?1
19:17 l 조회 7
남친 있는 익들 데이트 중에 친구랑 연락해? 10
19:16 l 조회 22
병원갔는데
19:16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