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진짜 억울해..... 나진짜 너무 좋아서 막 박수치고 눈물나려고 그랬는데 실격 뜨자마자 억울해서 울뻔ㅋㅋ 하ㅏ 오늘 잠 다잤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너무너무 잘했고 멋있었음ㅜㅜㅜ 최민정선수가 짱이에요ㅛ!!!!몰라ㅏ몰라ㅏ!!!!!!!!!!
| 이 글은 8년 전 (2018/2/13) 게시물이에요 |
|
아진짜 억울해..... 나진짜 너무 좋아서 막 박수치고 눈물나려고 그랬는데 실격 뜨자마자 억울해서 울뻔ㅋㅋ 하ㅏ 오늘 잠 다잤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너무너무 잘했고 멋있었음ㅜㅜㅜ 최민정선수가 짱이에요ㅛ!!!!몰라ㅏ몰라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