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33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
이 글은 8년 전 (2018/2/13) 게시물이에요
아진짜 억울해..... 나진짜 너무 좋아서 막 박수치고 눈물나려고 그랬는데 실격 뜨자마자 억울해서 울뻔ㅋㅋ 하ㅏ 오늘 잠 다잤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너무너무 잘했고 멋있었음ㅜㅜㅜ 최민정선수가 짱이에요ㅛ!!!!몰라ㅏ몰라ㅏ!!!!!!!!!!
대표 사진
익인1
2222 내게 쇼트트랙 500m 여자 은메달리스트는 최민정 선수임. 진짜 잘해줬다. 최고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리도 재능있어야 돼?
20:43 l 조회 1
일본 가본 익들만... 진짜 일녀들이 글래머인경우가 더 많은것 같아?
20:43 l 조회 2
생산직 다니는 남자 만날수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20:43 l 조회 3
공시 재시익.. 스터디플래너 다시 살게
20:43 l 조회 2
나 너무 나이먹은거 같음
20:42 l 조회 11
익산 사는 익들 없나 전투기 소리 계속나는데2
20:42 l 조회 11
너만 날 사랑해주면 될 것 같아4
20:42 l 조회 14
휴전선글 보고 갑자기 생각난건데 그러고보니 윤석열 탄핵되고 난 시점 이후로1
20:42 l 조회 17
전신 이레즈미는 진짜 무슨 생각으로 하는걸까...?1
20:42 l 조회 4
하닉 채용공고 봤는데
20:42 l 조회 7
미국살면 진짜 가끔 총소리들려..?2
20:41 l 조회 13
간호익들 있어?2
20:41 l 조회 15
와 오늘 저녁 역대급 맛없었다
20:41 l 조회 9
할아버지 계좌 관리하려고 깠는데
20:41 l 조회 12
야간진료 했는데 버스 잘못타서 집 두배 늦개감....
20:41 l 조회 6
버스에서 안쪽으로 안들어가는 사람들 앞통수 갈기고 싶음
20:40 l 조회 5
와 허니콤보 26000원이나 함?2
20:40 l 조회 18
태움에 이렇게 대응하면 안짤려???………..(타커뮤글잇듬)3
20:40 l 조회 26
문과 사무직인데 점점 더더더 비전이 없어짐을 느끼고 있다…
20:40 l 조회 22
누구보다 자유를 외치면서 전쟁을 왜이리 좋아함?1
20:4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