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34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8년 전 (2018/2/13) 게시물이에요

가격 생각 하지 말고 걍 가지고 싶은거!

나는 아이폰 X 아니면 아이폰 8+!! 

쓰니는 3년 전 부터 아이폰 병에 걸려서 아이폰 최고를 외치고 있다!!! '▽')//

다들 무슨 폰 가지고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아이폰 X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으 역시 아이폰 최고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아이폰 8+인데 아이폰X 살걸 하고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앵? 혹시 이유를 설명 해 줄 수 있을까?? 기능의 차이 때문인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앗 .. 난 단지 그냥 그 원숭이 애니모티콘이 너무 하고싶은데 ㅠㅠㅠ 8+는 안돼서... ㅎ 난 단순한 사람이거든 .. 미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앵 그거 8+ 안돼?? 너무하다...ㅠ 그거 재미있던 것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안되더라ㅠㅠㅠㅠ 나 그거 엄청 하고싶어서 애플샵가서 하고왔어 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앗 귀엽다 ㅋㅋㅋ
사실 나도 친구 폰으로 하고 싶은데 친구가 안 시켜줘ㅠㅠㅠ 우리 나중에 아이폰 사면 같이 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8에도 해줬으면 좋겠지만.. 내 말 안들어주게찌... 내가 사는수밖에.. 먼 미래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폰X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 X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러겡ㅋㅋㅋㅋ난 안드만 써봤는데 아이폰도 써보고싶어성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나도!! 나 진짜 한번도 아이폰 써본적 없어ㅠㅠㅠㅠ 아이폰은 거의 유니콘 급이다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와 22..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꺄아아 찌찌뽕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와 33...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으 익이니5도 찌찌뽕ㅇ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8플 사고싶었고 지금 쓰고있엉 8플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멋있다ㅠㅠㅠㅠ 나는 가격 때문에 갤럭시 A 7 샀는데 카메라가 별로여서 슬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폰 x 지금 아이폰 8 쓰는데 후회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혹시 이유를 물어봐도 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6쓰다가 8로 넘어왔는데 다른데 없어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앵... 기능 차이가 거의 없다고...? 너무하다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폰 X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지금 아이폰 6+인데 바꾸고싶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앙 ㅠㅠㅠㅠ 아이폰 6+ 마져 부럽다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폰8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아이폰 사고 싶어 하네!! 아이폰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아이폰 아무거나......... 지금 쓰는 폰 너무 시러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이니 무슨 폰 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이폰6s 2년넘게 쓰다가 팔플 샀는데 진짜 화면 크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으으 역시 플러스가 최고다!! 나도 아이폰 사면 무조건 플러스로 사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플러스 죠앙 인물사진도 되고 이번에 +랑x는 조명모드 그것도 추가됐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앵 +는 단순히 화면만 더 큰거 아니야...? 기능 차이도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8이랑 + 카메라부터 달라 +는 뒤에 카메라 렌즈가 2개 달려서 듀얼카메라! 8은 인물사진 기능이 없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8에게
배터리 용량도 플러스가 좀더 많구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헐 인물사진모드가 없다고?? 많이 차이 나는구나
역시 +를 사야겠다!! (김칫국 원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글쓴이에게
웅웅 플러스 죠앙ㅠㅠㅠㅜㅜ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싸울때 사람미치게 하는 화법이 있어?
19:25 l 조회 1
배고파ㅏㅏ 저녁 골라ㅠㅡ주라 ❤️
19:24 l 조회 7
요즘에는 여자들 아랍상이 더 인기많아?
19:24 l 조회 6
에 찰스엔터 나무위키보는데 진짜 미국 복수국적이야????1
19:24 l 조회 8
변비없는애들아 너네 물많이마셔?3
19:24 l 조회 8
아이브로우 이제 슬슬 떨어갈 때라 새로 사려고 했는데
19:24 l 조회 6
여자는 자기 좋아해주는거에 80퍼호감 먹고들어가니?3
19:24 l 조회 9
완전완전 독실한 모태신앙 기독교익들아! 너네 대학생 기준 알바비도 십일조 해??1
19:23 l 조회 4
얘들아 4살차이면 엄청 차이 나는거야?..5
19:23 l 조회 23
아니 이거 뭐 어떻게 해야돼.. 1
19:23 l 조회 18
간호산데 남미새 수간호사 때문에 못해먹겠어
19:22 l 조회 41
지하철에서 앉으면 어깨 오므리고있는 사람있어?7
19:22 l 조회 23
남친이 다른여자한테 돈빌려줌11
19:21 l 조회 32
애인이 나랑 썸탈 때 다른 사람이랑 키스까지 했대4
19:21 l 조회 33
비둘기 안아줄 수 있냐는거도 어그로야?6
19:21 l 조회 20
얘드라 동남아인데 발마사지 받을까말까 5
19:21 l 조회 9
양키캔들 쓰는 익들아 ㅠㅠ 향 좀 골라줘...
19:21 l 조회 5
동성(女) 사랑 아 너무 힘드네
19:21 l 조회 7
진심 결혼식 전 브라이덜 샤워 임신후 젠더리빌 이거 다 사라져야함1
19:21 l 조회 11
다이소 네일파일 뭐 사면 돼?? 걍 바디 길어지게 손톱 다듬는 용도면
19:21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