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50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8년 전 (2018/2/15) 게시물이에요
일부로 내는 소리가 아니라 연속으로 chi chi chi 나오는데ㅠ 대학생활 걱정이다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익이니는 그냥 귀여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아니야..ㅎ 고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사람 많아 걱정 ㄴ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주변에는 나밖에 없어서 걱정이였어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e-chu!! 이렇게 해... ㄱㅊ아... 걍 웃고 넘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글로 엄청 큰 재채기인거같이 느껴진다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ㄱㅊㄱㅊ 나 엣!티양.. 엣챵! 이렇게 재채기 하는데 ㄱㅊㄱㅊ 신경안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귀여워ㅋㅋㅋ고등학교 친구들이 내가 일부러 이렇게 재채기하는줄 알았다고 해서 신경쓰여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첨엔 그런 반응이였는데 나 재채기 자주 해서 신경안씀 그리고 나 심지어 헛딸꾹질 자주해서 ‘흿꾸’ ‘익꾹’ 이러는데 엄청 자주해서 신경안씀 나중엔 나 불렀니?응왜~라면서 대답해줌 ㄱㅊㄱㅊ 신경쓰지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chi 하고 싶을때마다 해야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거 신경안써 나도 재채기 소리 특이한대 사람들 거의 다 재채기 소리 특이해서 누가 뭐라하고 그런거 없어 !!! 그리고 특이하면 애들이 재채기할때 귀엽다는식으로 웃어 그러고 끝!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번에 누가 내 재채기소리 고의적인줄 알았다고 한 뒤로 신경쓰여서ㅠㅠㅜ 나도 그냥 웃고 끝! 했음 좋겠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진짜 뭐같긴 한데...요즘은 여자가 몸 사려야하는 것도 맞아...
16:01 l 조회 1
영어 독해실력이랑 스피킹 실력 개많이 차이난다
16:01 l 조회 1
5060 취업 지원 없는거 좀 그럼
16:01 l 조회 1
요즘 자퇴하는 고등학생 많데
16:01 l 조회 1
야즈 미.. 3주동안 부정출혈했음
16:01 l 조회 2
당근마켓에 신고 화형당한거같은 버켄스탁 올라올때마다 개웃김
16:01 l 조회 2
직원이갑자기 휴대폰케이스이쁘세요!
16:00 l 조회 5
수원사는 익인데 인계동 사건보니 두렵다
16:00 l 조회 7
9월에 일본 후쿠오카 가려는데1
16:00 l 조회 5
친구가 서울어디 가자는데 가기싫으면 어카지…
16:00 l 조회 4
난 속옷 윗부분이 티나는거 왤케 싫지1
16:00 l 조회 12
생리통 너무심한데 어떡하지 약도안들어1
15:59 l 조회 10
냥이들 부채질해주면 시원해해?1
15:59 l 조회 7
다이어터 오늘의 음식 : 참치김치볶음밥 다섯숟가락 + 투썸 아이스박스 두입 + 아아
15:59 l 조회 10
혹시 생리 불규칙한 익들 있어?2
15:58 l 조회 13
일본 여행가서 GU 가본 익들 있어?7
15:58 l 조회 18
아빠가 쇼핑하라고 100줬는데 한번에 탕진 할까 아니면 여러개 살까3
15:58 l 조회 16
이모랑 같이 사는거 불편할려나? 8
15:58 l 조회 14
난 20대 마약으로 날린 애들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겟어.. 9
15:57 l 조회 58
프랜차이즈 카페 버터떡 추천해줄 사람2
15:5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