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5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

나 진짜 불규칙하거든?

6개월안하다가 한달 내내 할때도 있고 성인되고 한 3년?정도 안해서 산부인과도 가봤는데 뭐 별다른건없고 스트레스랑 유전이 원인이라더라ㅈ근데 또 생리 안하는건 몸에 안좋대.. 그래서 약처방받고 먹고있긴한데...


사실 안하던 시절이 너무 편했기도 했고 평생 이렇게 약먹고살아야하나싶기도하고.. 떼버리고싶음 자궁..

대표 사진
익인1
중학생 때 하루도 안쉬고 1년동안 한 적 있음 산부인과가서 모든 검사 다 했는데 아무 이상 없었음.... 처방약 먹고 끝났어...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도 약먹어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때 먹고 나서 안먹어! 지금도 한달 동안 할때도 있고 생리 끝나고 2주뒤에 또 하거나 2달 뒤에 할때도 있는데 이상없다 해서 그냥 살고있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푸라닭 이제 치킨무도 돈내야돼?
17:24 l 조회 2
건강검진 새벽 타임엔 진짜 비추…
17:24 l 조회 6
저녁 치킨, 피자 중에 골라줘
17:24 l 조회 3
난 진짜 좀 화가많나
17:23 l 조회 7
얘들아 너네도 파랑 혈관 잘 보여?(털 주의)1
17:23 l 조회 15
에어컨 진상은 이게 최고지
17:23 l 조회 6
미간보톡스 효과있어? 2
17:23 l 조회 6
애인없는 직딩들아 주말에 보통 뭐해2
17:23 l 조회 9
어느정도 사귄남친이면 친한친구들보다 더 소중하고 가까운거야?
17:23 l 조회 6
말투로 남자 여자 구분할수있냐?1
17:23 l 조회 9
맑은 핑크립 없을까?
17:23 l 조회 5
개맛있는 빵집 찾았는데 포장 안되어있는 빵에 초파리 앉아있는거 봤어1
17:22 l 조회 15
집에 혼자 있으면 배 안 고파도 배달 시키려는 거 어케 고치냐 ㅠㅠ1
17:22 l 조회 11 l 추천 1
배달시켯는데 콜라 라임콜라면 ㄹㅇ빡침1
17:22 l 조회 13
난 솔직히 에어컨 히터 둘 다 빵빵하게 트는건 싫다...
17:22 l 조회 5
사람의 행복을 자기 기준으로만 생각안하면 좋겠다
17:22 l 조회 4
이런 알바는 왜 구하는거야??3
17:22 l 조회 26
이번 월드컵 꿀잼은 jtbc엔딩곡들임ㅋㅋ
17:22 l 조회 8
역시 대재명 트위터에 글 적어주심 1
17:22 l 조회 10
내일 월요일 뭐하지 갈데가 있나
17:21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