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팅 망해서 아는 언니가 한자리 줘서 그거 우선 결제하고 최대한 가까운 구역으로 양도받아서 둘중에 더 뒷자리인 자리에 우선 내가 앉고 옆자리 분한테 부탁할 생각으로 젤리랑 사탕이랑 두세봉지 사들고서 저 죄송한데... 혹시 제 친구 자리가 여긴데 바꿔주실 수 있나요? 친구랑 같이 앉고싶어서요ㅠㅠ 하니까 자리 보고 좋아하면서 가시더랔ㅋㅋㅋㅋ 걱정했는데 7열 더 앞이라 좋으셨는지 젤리랑 사탕 안아들고 오히려 우리한테 고맙다고 하고 가심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2/15) 게시물이에요 |
|
티켓팅 망해서 아는 언니가 한자리 줘서 그거 우선 결제하고 최대한 가까운 구역으로 양도받아서 둘중에 더 뒷자리인 자리에 우선 내가 앉고 옆자리 분한테 부탁할 생각으로 젤리랑 사탕이랑 두세봉지 사들고서 저 죄송한데... 혹시 제 친구 자리가 여긴데 바꿔주실 수 있나요? 친구랑 같이 앉고싶어서요ㅠㅠ 하니까 자리 보고 좋아하면서 가시더랔ㅋㅋㅋㅋ 걱정했는데 7열 더 앞이라 좋으셨는지 젤리랑 사탕 안아들고 오히려 우리한테 고맙다고 하고 가심ㅋㅋㅋㅋㅋㅋ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