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화면 녹화 되는 거 많이들 알고 있었어?!?!?!! 아이폰 8 5개월째 쓰는데 오늘 처음 알았닼ㅋㅋㅋㅋㅋㅋ 다른 기종도 되는 지는 모르겠는데 아이폰 8 이상은 다 되고 업데이트는 제일 최신 버전이야! 업데이트에 따른 건지 기종에 따른 건지는 자세히 모르겠지만ㅠㅠ 암튼 기능 설정 방법 동영상으로 녹화했어 >_ Control center에 추가되면 밑에 녹화모양으로 동그랗게 아이콘 뜬당~~~ +나만 몰랐으면 미안 허허.. 새해 복 많이 받아 다들!!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