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안쓰는게 답인데 자꾸 신경쓰이고 짜증나서 어째야될지모르겟어 ㅋㅋ .. 그리고 그 싫어하는 이유가 질투? 라 해야되나 그런거라 더욱 어떻게해야될지모르겟다 .. 대학생활 너무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