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아빠는 돌아가셔서 안 계시고 엄마랑 나랑 둘이 사는데 가족관계증명서(모) 이게 필요하다는데 11엄마껄로 떼면 할무니 할부지(엄마의 아빠엄마) 나오는거야 아님 22 내 이름 밑에 아부지사망 어무니 이렇게 나오는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아빠는 돌아가셔서 안 계시고 엄마랑 나랑 둘이 사는데 가족관계증명서(모) 이게 필요하다는데 11엄마껄로 떼면 할무니 할부지(엄마의 아빠엄마) 나오는거야 아님 22 내 이름 밑에 아부지사망 어무니 이렇게 나오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