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만 요리하고 밥먹을때도 남은반찬에 나중에 따로 먹어야하고 심지어 부엌바닥에서 먹었어ㅠㅠ 제사지낼때 남자들만 절하고 애기들도 여자애들은 방에서 잘 못나오게 하고 옷도 여자들만 깔끔하게 다 갖춰입어야해ㅠ 남자들은 편한옷이나 다 트레이닝복 입고있어..이것들 말고도 엄청 많은데 나 이런거 태어나서 처음 겪어봐서 진짜 충격적이고 상처 너무 많이 받았어...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여자만 요리하고 밥먹을때도 남은반찬에 나중에 따로 먹어야하고 심지어 부엌바닥에서 먹었어ㅠㅠ 제사지낼때 남자들만 절하고 애기들도 여자애들은 방에서 잘 못나오게 하고 옷도 여자들만 깔끔하게 다 갖춰입어야해ㅠ 남자들은 편한옷이나 다 트레이닝복 입고있어..이것들 말고도 엄청 많은데 나 이런거 태어나서 처음 겪어봐서 진짜 충격적이고 상처 너무 많이 받았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