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미 그 영화 봤는데도 ㅋㅋ 가족끼리 연휴니까 영화 보러 가고 싶었던 건데 아빠랑 동생이 계속 동생 뭐 할 거 있다고 어제도 미루고 오늘도 같이 안 본다고 하고 ; 난 일년에 한두번 가족들이랑 볼까말까인데 진짜 속상해 내가 보고 싶은 영화는 같이 안 보고 동생은 티비 프로그램 챙기고 ㅠㅠ~~~ 진짜 내가 속상한 게 이상한 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난 이미 그 영화 봤는데도 ㅋㅋ 가족끼리 연휴니까 영화 보러 가고 싶었던 건데 아빠랑 동생이 계속 동생 뭐 할 거 있다고 어제도 미루고 오늘도 같이 안 본다고 하고 ; 난 일년에 한두번 가족들이랑 볼까말까인데 진짜 속상해 내가 보고 싶은 영화는 같이 안 보고 동생은 티비 프로그램 챙기고 ㅠㅠ~~~ 진짜 내가 속상한 게 이상한 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