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제 치과에서 진료받으면서 노래 하나를 들었는데 분명 해찬 목소리였거든? 그리고 다른 가수 파트가 없었어서 솔로곡일거야(근데 중간중간 기계 소리 부분에 놓친 파트에서 피쳐링이 있을 수도 있긴한데 전체적으로는 솔로곡 느낌이었어ㅠㅠ) 멜론에서 해찬 아티스트 검색해서 나온 노래(솔로앨범 1개랑 오에스티 몇개) 전곡 다 들어봤는데 다 아니었어서ㅠㅠ 혹시 엔시티나 엔시티유?? 이름 달고 나온 노래 중에 해찬 솔로곡이 더 있을까?
노래는 엄청 신나지도 엄청 슬프지도 않은 멜로디였구...! 가사도 제대로 안들렸는데 그냥 노래가 너무 좋았어서 찾고싶어ㅜㅜ 해찬목소리는 확실한게 내가 드림 노래 많이 들어서... 혹시 생각나는 곡이 있다면 써주라🥺🥺

인스티즈앱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