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4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8
내가 어제 치과에서 진료받으면서 노래 하나를 들었는데 분명 해찬 목소리였거든? 그리고 다른 가수 파트가 없었어서 솔로곡일거야(근데 중간중간 기계 소리 부분에 놓친 파트에서 피쳐링이 있을 수도 있긴한데 전체적으로는 솔로곡 느낌이었어ㅠㅠ) 멜론에서 해찬 아티스트 검색해서 나온 노래(솔로앨범 1개랑 오에스티 몇개) 전곡 다 들어봤는데 다 아니었어서ㅠㅠ 혹시 엔시티나 엔시티유?? 이름 달고 나온 노래 중에 해찬 솔로곡이 더 있을까?
노래는 엄청 신나지도 엄청 슬프지도 않은 멜로디였구...! 가사도 제대로 안들렸는데 그냥 노래가 너무 좋았어서 찾고싶어ㅜㅜ 해찬목소리는 확실한게 내가 드림 노래 많이 들어서... 혹시 생각나는 곡이 있다면 써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엔시티유 달고 나온 솔로곡은 없는데ㅜㅜㅜ 뭘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좀 더 생각나는건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듣자마자 글쓸걸ㅠㅠ 하루가 지났더니 가물가물하다 해찬 솔로앨범 중에는 roll with me 이거랑 비슷한 느낌이었어 좀 부드러운 느낌이었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드림 노래중에 보컬끼리만 부른거 있는데 지금처럼만 들어볼래?? butterflies도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들어봤는데 아니다ㅜㅜ 그치만 버터플라이즈 노래 주워갑니다 고마워 익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솔로곡 들어봐도 아니였다니ㅠㅠ혹시 가사라도 조금 더 생각나는건없엉???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나도 그래서 치료 끝나고 찾으려고 가사를 계속 들어보려고 했는데 치과소리 때문에 아예 못들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찬이 솔로라고 하니까 모르겠네 .. 듀엣곡이면 N.Y.C.T 아님 Maniac?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둘 다 아니다ㅠㅠ 분명 솔로같았는데 그래서 솔앨에 wyn을 젤 마지막으로 들어봤는데 그것도 아니더라고 도대체 뭘까... 유튭뮤직 같은걸로 그냥 컨텐츠에서 솔로로 부른걸 틀어놓은걸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알고보니 127노래에잇는거아니냐능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뭔가 확실히 솔로였던 것 같아서ㅠㅠ 그래서 난 일부만 불렀으면 다 u로 빠지는 줄 알았는데 익1이 알려준거 보니까 보컬멤으로만도 부른 곡들도 있긴 하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확실히 솔로곡이면 진짜 음싸 검색해서 나오는거랑 커버곡 몇개 밖에 없긴 해 유튜브에 해찬 커버곡 검색해봐 근데 제대로된건 fist love 이건데 이건 일본어여가지고 ㅋㅋㅋ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해찬 리무진서비스까지 검색해봤잖아...ㅎ 근데 없어서 충격이었어ㅋㅋㅋㅋㅋ 진짜 그 곡들이 다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도대체 뭐였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ㅠㅠㅠ ㅋㅋㅋㅋ 꼭 찾으면좋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는 못찾았지만 댓글 달아준 모든 익이니들 고마워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니가좋은이유 이거아닐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11시에 위버스 폼림 대신해주실분 ㅠㅠ
10:49 l 조회 1
걍 동태남돌 팬들한텐 아무 타격없다
10:49 l 조회 2
난 영원히 주스 이런 것만 마심
10:48 l 조회 3
아니 근데 팬 어쩌라고......1
10:48 l 조회 15
ㅅㅈㅎ 팬싸보다 호빠가는게 더 낫지않나1
10:48 l 조회 4
근데 팬들이 계속 쉴드쳐주면 저게 반복될거아냐
10:48 l 조회 8
왜 컴백을 해도 행복하지않지
10:48 l 조회 7
뭔 넴드가 나서래ㅋㅋㅋㅋㅋㅋㅋㅋ3
10:48 l 조회 27
예전 남친 반포자이 산다고 구라쳤던거 생각난다...4
10:47 l 조회 47
ㅁㄹㅅㅋㅉ 걔는 ㄹㅇㅈ한테 관심 정말 많아보임2
10:46 l 조회 89
그냥 몇백쓴 팬이 욕먹는 상황이 기괴함4
10:46 l 조회 48
주식할수록 돈 벌어도 오히려 시드의 중요성만 깨닫는듯.....5
10:46 l 조회 39
상식적으로 뭔 팬이 썼겠냐 호빠남돌 비유를 팬이 왜햌ㅋㅋㅋ6
10:46 l 조회 64
왜 빠순이 가치를 스스로 갉아먹지
10:46 l 조회 13
유럽 여행가서 겪은 최고의 미개한 사건4
10:45 l 조회 35
돌이야 내 돌 아니니까 알빠 아니지만 팬들이 너무 킹받는다2
10:45 l 조회 65
걍 동태남돌을 패시오5
10:45 l 조회 89
난 영통 최신유행챌린지 볼수있어서 좋음
10:45 l 조회 18
외국인들 이제 정치인사진으로 피부색반박하면 한국은 피부가하얀사람만 정치할수있다이러나봐2
10:44 l 조회 19
최애야 고소언제 하냐고
10:44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