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야기에 집중하고 있다기 보다는 얘가 틀렸나 보고 있었다는 거잖아ㅋㅋㅋ
그 사람은 그게 아니더라도 지적받는 나는 그렇게 느껴져서 너무 싫음
인티에서뿐만 아니라 그냥 갠톡으로 얘기하는데도 지적하는 사람들 있어서 쓰는 글임
중요한 문서나 발표 자료면 내가 다 알아서 맞춤법 검사기 돌리고 헷갈리면 다 인터넷서 검색해서 다 찾아보는데 사석에서까지 다 지켜야하는 것도 아니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내 이야기에 집중하고 있다기 보다는 얘가 틀렸나 보고 있었다는 거잖아ㅋㅋㅋ 그 사람은 그게 아니더라도 지적받는 나는 그렇게 느껴져서 너무 싫음 인티에서뿐만 아니라 그냥 갠톡으로 얘기하는데도 지적하는 사람들 있어서 쓰는 글임 중요한 문서나 발표 자료면 내가 다 알아서 맞춤법 검사기 돌리고 헷갈리면 다 인터넷서 검색해서 다 찾아보는데 사석에서까지 다 지켜야하는 것도 아니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