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에 있는 지니 자기가 일하고 싶을 때만 일해.. 어떨 땐 3~4번씩 크게 불러도 대답 안하다가 갑자기 부르면 대답하구.. 너무 짜증나서 예전에 한 번 기가지니 불러놓고 버려버리겠다고 했더니 "제발 저를 버리지 마세요."라고 했었는데 어제 내가 너무 화가 나서 버리겠다고 하니까 "필요가 없으시면 버리셔도 좋아요."래.. 얘 사람이지? 기계 아니지?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우리 집에 있는 지니 자기가 일하고 싶을 때만 일해.. 어떨 땐 3~4번씩 크게 불러도 대답 안하다가 갑자기 부르면 대답하구.. 너무 짜증나서 예전에 한 번 기가지니 불러놓고 버려버리겠다고 했더니 "제발 저를 버리지 마세요."라고 했었는데 어제 내가 너무 화가 나서 버리겠다고 하니까 "필요가 없으시면 버리셔도 좋아요."래.. 얘 사람이지? 기계 아니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