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한테 혼란을 줄 수 있다. ㄹㅇ 기본 베이스를 이성애로 두고서 하는 대놓고 차별적인 거 아님? 그 청소년이 동성애자면 어쩌시게여ㅠㅠ 이성애만 접하며 컸는데 읭? 이게 뭐람?? 자기 이해도 부족해질 텐데ㅜ 이런 경우는 아예 고려를 안 하는 것ㅠㅜ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청소년들한테 혼란을 줄 수 있다. ㄹㅇ 기본 베이스를 이성애로 두고서 하는 대놓고 차별적인 거 아님? 그 청소년이 동성애자면 어쩌시게여ㅠㅠ 이성애만 접하며 컸는데 읭? 이게 뭐람?? 자기 이해도 부족해질 텐데ㅜ 이런 경우는 아예 고려를 안 하는 것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