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에 나오는 사람들 일일히 얼평하고 쟤는 어디는 괜찮은데 어디가 아쉽고 쟤는 웃는 게 이상하고..ㅋㅋㅋㅋ 성추행은 여자들이 잘못해서 당하는 거라고 하고 올림픽 보면서도 선수들 얼평에 가정사로 뭐라고하고 에휴..답답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티비에 나오는 사람들 일일히 얼평하고 쟤는 어디는 괜찮은데 어디가 아쉽고 쟤는 웃는 게 이상하고..ㅋㅋㅋㅋ 성추행은 여자들이 잘못해서 당하는 거라고 하고 올림픽 보면서도 선수들 얼평에 가정사로 뭐라고하고 에휴..답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