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중학생때 친구가 드라마 유령 재밌다고 해서 우리엄마 보시는데 내용이 너무 어렵대 이렇게 말하니까 걔가 너희 엄마 멍청하시네? 심한 욕같은 패드립은 아녔ㅈ만 지금 슴둘인데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하고 패드립 들을때마다 진짜 화나 너희 들은적있어?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나 중학생때 친구가 드라마 유령 재밌다고 해서 우리엄마 보시는데 내용이 너무 어렵대 이렇게 말하니까 걔가 너희 엄마 멍청하시네? 심한 욕같은 패드립은 아녔ㅈ만 지금 슴둘인데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하고 패드립 들을때마다 진짜 화나 너희 들은적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