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가 언니학교 후배 되면 ㅠㅠㅠㅠ 준다구 그랬었는데 ㅠㅠㅠㅠㅠ 언니랑 같은 학교 붙고 과 후배 ㅠㅠㅠ 비록 언니는 졸업했지만 넘 조타...(물론 언니도 돈도^^) 진짜 줄줄은 몰랐는데 다른 사촌들 다 오만원 십만원씩 받았는데 나만 백~~~~~~히히히히 막 이모들이 뭐라고 했지만 언니가 이모 불만 있음 대학 다시가라고 하던가 해줘서 사이다 백병마심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열심히해서 언니처럼 돈 많이 버는 그런 멋진 사람 되고싶어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언니가 언니학교 후배 되면 ㅠㅠㅠㅠ 준다구 그랬었는데 ㅠㅠㅠㅠㅠ 언니랑 같은 학교 붙고 과 후배 ㅠㅠㅠ 비록 언니는 졸업했지만 넘 조타...(물론 언니도 돈도^^) 진짜 줄줄은 몰랐는데 다른 사촌들 다 오만원 십만원씩 받았는데 나만 백~~~~~~히히히히 막 이모들이 뭐라고 했지만 언니가 이모 불만 있음 대학 다시가라고 하던가 해줘서 사이다 백병마심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열심히해서 언니처럼 돈 많이 버는 그런 멋진 사람 되고싶어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