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봐도 내가 더 어려보이는데 언니~ 언니~ 하는거.. 심지어 3,40대 분들까지^^^.. 나 21살인데ㅜㅜ 딱 한번만 하면 모르는데 말끝마다 언니를 붙이거나 언니를 강조하거나... 뭐 딱히 모르는 사람 부를때의..? 호칭이없긴한데 ... 저기요가 더 나을거같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아무리봐도 내가 더 어려보이는데 언니~ 언니~ 하는거.. 심지어 3,40대 분들까지^^^.. 나 21살인데ㅜㅜ 딱 한번만 하면 모르는데 말끝마다 언니를 붙이거나 언니를 강조하거나... 뭐 딱히 모르는 사람 부를때의..? 호칭이없긴한데 ... 저기요가 더 나을거같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