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시도때도 없이 다들 뭐하냐고 그러고 페북에 뭐에
Sns달고 사는것같은데 와 진짜 귀찮음 정말
단톡에 갠톡에 진심 친해지기 너무 싫고
누구 들어올때마다 인사에 (이건 기본예의라 그렇다치고)
말 주도하거나 관심끌고싶어 안달난애가같아 진짜
얘 어떡함? 너무 싫어 난 진짜 부담스럽고...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시도때도 없이 다들 뭐하냐고 그러고 페북에 뭐에 Sns달고 사는것같은데 와 진짜 귀찮음 정말 단톡에 갠톡에 진심 친해지기 너무 싫고 누구 들어올때마다 인사에 (이건 기본예의라 그렇다치고) 말 주도하거나 관심끌고싶어 안달난애가같아 진짜 얘 어떡함? 너무 싫어 난 진짜 부담스럽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