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79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나 아빠랑 따로 살아서 친가쪽 안보고 산지 몇년 됐고 원래 친척들 서로 사이가 돈독하지 않거든

근데 뜬금없이 오늘 전화와가지고 잘지내냐고 물어보시는 거야. 근데 도대체 뭐가 웃긴건지 계속 웃음 터트리고 웃음 참을라고 난리신거야...

그래서 걍 대답만 네에 네에 하고 있는데 나보고 요즘 뭐하고 지내녜 그래서 대학 다닌 댔더니 어디다니냐고 계속 물으시는거야 그냥 넘어갈라고 말돌리는데도...

그래서 어디어디다닌다 했더니 거기 너네 집에서 너무 멀지 않냐고...지하철로 3정거장인데요 ㅋㅋㅋㅋㅋ 

무슨과녜서 미술한댔더니 잘했네~~이러시곤 나중에 또 연락할게`~~~하고 끊으시더라...

이거 나 견제하려고 전화하신거지??? 큰엄마딸이 나랑 동갑인데 제작년엔가 졸업했거는 걘... 지금 뭐하는 진 모르겠지만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도 쓰니랑 같은 상황인데 난 매년가서 수금하고 온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빠가 지금까지 아무것도 안해줘서 내가 꾹 참고 매년 혼자 가서 돈 걷어 온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 짓도 계속하니까 편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수금이나 할껄....진짜 기분나빠...익인도 짜증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껄껄... 뭐 먹고 오는데 맨날 체햃ㅎㅎ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파브랜드 순위매겨줘
11:26 l 조회 1
헬스장 3개월에 이가격이면 비싼거야?1
11:25 l 조회 6
연애하는 익들 브라 얼마짜리 입냐
11:25 l 조회 8
지난주까지만해도 주식안하는 사람 바보취급하고
11:24 l 조회 4
면접 네이비 블라우스 ㄱㅊ아?1
11:24 l 조회 5
병원에서 키랑 몸무게 재는거 진짜 정확함?5
11:23 l 조회 9
근데 주식 흐를때마다 팔걸 하는 애들 많은거 전에도 그랬어?3
11:23 l 조회 13
편의점에서 아무것도 안샀는데 나갈때 알바생이 인사하면 부담스러워? 왜 인사안하지싶어?1
11:23 l 조회 7
강수량 4mm면 꽤 많이오는건가??
11:23 l 조회 3
주식 다 우량주인데도 손절하고싶네....-650정도2
11:23 l 조회 12
아니 사무실 시원하고 추울 지경인데 얼굴에 기름기 뭐야??????1
11:23 l 조회 10
서울 상경했는데 출퇴근 지옥철보다 더 힘든게
11:23 l 조회 13
하닉 300 때 매도걸었어야했는디3
11:22 l 조회 46
25인데 갓 20들 많은 알바 가면 힘들까?4
11:22 l 조회 16
오늘 알바 첫 교육이자 근무날인데 어쩌지ㅜㅠ3
11:22 l 조회 8
달달한거 먹으면 진짜 기분 좋아져???4
11:22 l 조회 3
근데 경찰은 사무직 은근 많지않나? 3
11:22 l 조회 22
피부과 세수 하고 가야되나...?2
11:22 l 조회 10
남자가 신체능력이 우수하다고 남자들만 군대가는건 너무해🥲 2
11:22 l 조회 12
98들아 너희 신입 00 02랑 같이 일하는거 별로 안 불편함?
11:22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