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은 딱 달라붙고 소매만 나풀나풀하고 몸통은 일반 니트같아!! 딱 달라붙진 않고 기장은 그냥 딱 넣어입기 좋은 골반아래정도얌 옷 질은 괜찮은거같고 보기에느눌ㅇ예쁜데 입어볼수가 없어서 몸통핏이 어떻게 될지몰라서 고민돼ㅠㅠㅠ 내가 가슴이 좀 있는데 상체가 마른 편이라 더 부해보일까봐 걱정돼서ㅠㅠㅠㅠ 가격은 4만원!!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팔은 딱 달라붙고 소매만 나풀나풀하고 몸통은 일반 니트같아!! 딱 달라붙진 않고 기장은 그냥 딱 넣어입기 좋은 골반아래정도얌 옷 질은 괜찮은거같고 보기에느눌ㅇ예쁜데 입어볼수가 없어서 몸통핏이 어떻게 될지몰라서 고민돼ㅠㅠㅠ 내가 가슴이 좀 있는데 상체가 마른 편이라 더 부해보일까봐 걱정돼서ㅠㅠㅠㅠ 가격은 4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