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이 올해 고등학교 들어가고 난 재수하게 됐는데 동생은 12만원받고 난 22만원 받았거든... 나 고등학교 들어갈때 돈 왕창 받고 선물도 받아서 올해 기대 많이 했었는데 실망한거 같아서 동생 방 가서 치킨 사먹으라고 용돈 주고 와따...헷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동생이 올해 고등학교 들어가고 난 재수하게 됐는데 동생은 12만원받고 난 22만원 받았거든... 나 고등학교 들어갈때 돈 왕창 받고 선물도 받아서 올해 기대 많이 했었는데 실망한거 같아서 동생 방 가서 치킨 사먹으라고 용돈 주고 와따...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