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39783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왜냐하면 나핮테 화장품 샀다고 자랑했거든.... 한 두개가 아님 섀도우 막 여서일곱개 정도 사고 불러셔 두갠가 바디미스트랑 틴트도 몇개 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웬지 슬슬 기분이 나빠....ㅠㅠㅠㅠㅠ 만나기 싫은건가 ㅠㅠㅠㅠ 에후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건좀 너무햇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들 만나서 돈 쓰는 거 보단 본인한테 투자하는게 우선 순위인 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 얼마나 친한지 모르겠지만 오래 봤으면 좀 서운 하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친구들 잘만 만나... 근데 나한테는 친구들이 다 사주는거라고 그러긴 했는데 고딩 때 완전 친했어...퓨ㅠㅠㅠㅠ 스트레스 받는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하... 그럼 만나기 싫은 건가ㅠㅠㅠㅠ 나는 차라리 그런 친구면 그냥 거를래 나 혼자 애쓰는 인간 관계 힘들어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22 그리고 이미 저런거 다 사고 약속잡히면 친구 만날 돈이 없을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거같기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너넨 취미가 뭐야
6:55 l 조회 4
진심 오늘왜케추움ㅍ
6:54 l 조회 9
문재인때도 여경 20프로 초중반까지만 뽑았는데
6:54 l 조회 10
인턴 벌써 9일째네
6:52 l 조회 8
isfj esfj 성격 어때
6:52 l 조회 16
얘들아 오늘도 화이팅1
6:51 l 조회 6
마운자로 후기
6:51 l 조회 14
고터에서 호남선타려는데 점심먹을곳 있나3
6:51 l 조회 11
이런 친구 1명 있는데 화나는데 내가 예민한거야?2
6:48 l 조회 43
성격이 나이먹을 수록 안좋아지는거같아4
6:47 l 조회 37
세스코 불렀는데 기사님 한숨 쉬더라
6:44 l 조회 86
아기강아지 산책 비오는날은 패스해도되나3
6:44 l 조회 55
혼자 도서전 오픈런 하러가는데 떨린다5
6:41 l 조회 32
번따하는 애들 이해가 안됨2
6:41 l 조회 56
졸린데 잠이 안와서 결국 밤새고 학교 간다…
6:39 l 조회 11
출퇴근 1시간반 vs 2시간 중에 골라줘 (상황있음)12
6:38 l 조회 74
계절학기 8시간인데 밥먹는 시간 줘…?
6:38 l 조회 9
워치 수면측정 생각보다 정확해서 놀람
6:37 l 조회 47
요즘 시대에 전문직 준비하고 합격하는거4
6:37 l 조회 155
칼국수에 고기만두 vs 김치만두1
6:34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