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하면 나핮테 화장품 샀다고 자랑했거든.... 한 두개가 아님 섀도우 막 여서일곱개 정도 사고 불러셔 두갠가 바디미스트랑 틴트도 몇개 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웬지 슬슬 기분이 나빠....ㅠㅠㅠㅠㅠ 만나기 싫은건가 ㅠㅠㅠㅠ 에후
| 이 글은 8년 전 (2018/2/16) 게시물이에요 |
|
왜냐하면 나핮테 화장품 샀다고 자랑했거든.... 한 두개가 아님 섀도우 막 여서일곱개 정도 사고 불러셔 두갠가 바디미스트랑 틴트도 몇개 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웬지 슬슬 기분이 나빠....ㅠㅠㅠㅠㅠ 만나기 싫은건가 ㅠㅠㅠㅠ 에후
|
|
이거어때13 |